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요즘 일도 바쁘고 회사에서 힘들게 하고 컨디션도 많이 안 좋아서

나한테 대하는 말투나 행동이 이전에 비해서 많이 좀 차가워 내가 느끼기엔?


그러다보니 난 자꾸 애인 눈치를 보게 되고 나랑 있는게 싫은건가 내가 싫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내가 좀 더 과하게 리액션을 하기도 하고 말을 더 많이 걸려고 하는데

되려 짜증내거나 그냥 자기를 가만히 냅둬달래 근데 내가 그게 안돼 불안해서....


난 내가 불안하니까 내가 더 애정표현을 하게 되는데 애인이 제발 그러지 좀 말라고 하더라고 그냥 두라고....


난 내가 힘들거나 그러면 더 애인 찾게 되고 기댈거 같은데 애인은 그게 아닌거 같아서 좀 마음이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저거 말을 사가지 없이 해서 그렇지 미안해서 그러는 거 맞을걸? 지도 지가 ㅖ민해서 너한테 평소보다 덜 하는 거 알 거야 그러면 보통 차라리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는데 너는 오히려자기 눈치보면서 노력하는 게 보이니까 미안하기도 하면서 너가 그러는 게 짜증나는 거임 뭔지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말하는 싸가지 보래요
지가 눈치버게 만들었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냅둬. 지 기분대로 행동하는거 뭐 좋다고 받아주고 있어,, 아무리 그래도 뭐 그런식으로 말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 신경써줄 여력은 없으면서 죄책감은 갖기 싫은 거임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영원히 냅두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예민하면 짜증내는 성격인 거 같은데 걍 만나지 말고 내버려둬봐
저런애한텐 너처럼 하는게 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애인 말처럼 내버려두고 평소처럼 대하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엉 너가 잘못한 것두 없는데 옆에서 알아서 굽실거리지말어 보기도 안좋고 상대가 쉽게 봐 너가 느끼기에 거슬리면 화를 내든 하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걍 무신경으로 대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3
23:10 l 조회 18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5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5
23:04 l 조회 33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23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6
22:58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8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9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5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2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60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0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