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SSG

[잡담] 현석이 하루 쓰고 내린다고..? | 인스티즈

앤더슨 자리를 야수쪽에서 내릴 줄 알았는데..현석이 어제 너무 잘던졌는데ㅠㅠ

대표 사진
고동1
태곤 지환 상태를 봐야되니까 야수쪽에서 내리기엔 무리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ㅊㅅㅁ이길 빌었거든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걔가 대수비하다가 굴러서 넘어져 다치지 않는 이상 안 내릴 것 같음 하…..(나도 제발 걔가 내려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내가 못된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왜 걔는 또 튼튼하냐...참나...나 진짜 곧 제대하는 ㄱㅇ이 생각만 해도 열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아니 어제 그렇게 잘한 선수를…
나도 ㅊㅅㅁ 기대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ㅊㅅㅁ은 진짜 이젠 내려가도 되지 않나 외야에 준우랑 현승이도 있는데 굳이 ㅊㅅㅁ을…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내가 볼때 ㅊㅅㅁ은 감독급 권한이 아닌듯..ㅋㅋ 어떤 감독을 거쳐도 ㅊㅅㅁ은 키링처럼 출석해서 걍 포기해야 마음이 편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어제 잘했는데....... ㅊㅅㅁ 이거 그래서 누구 라인이냐 이제 솔직히 포기하게 됨ㅜ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1
0:14 l 조회 39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40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50
8무리는 역병이긴 해3
06.25 22:16 l 조회 146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16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50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39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3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6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1
06.25 22:07 l 조회 82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9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61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5
걍 지표를 보면 제일 명확한 문제가 선발임
06.25 22:04 l 조회 16
엥 낼 선발 해치네??4
06.25 22:03 l 조회 123
김재환 수비 제발 안시켯으면 좋겠어3
06.25 22:01 l 조회 349
7점내도 지면
06.25 22:01 l 조회 23
투수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거임?4
06.25 21:59 l 조회 444
그냥 약팀조건 다 갖고있어서 할말이없고 화가나는데 동시에슬프다
06.25 21:57 l 조회 13
다른 팀은 하위타선도 빈틈없이 무서운데
06.25 21: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