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adhd 의심 중이여서 병원 가고 싶은데 지금 해외에서 대학 다니는중이여서 종강하자마자 한국 가서 내원해볼려고해
일단 내가 가야겠다고 제일 크게 느꼈던 점이 내가 작년에 대학 들어오면서 성적장학금을 받아서 이걸 유지할려면 정말 최소한의 성적만 유지하면 됐었는데 유지 못해서 내년에는 못 받게 생겼어... 과제도 안 내본적 처음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아예 안 내고... 시험 공부도 안 하는건 당연한거고 진짜 왜 이렇게 사는 건지 모르겠네 그냥 우울한것도 아닌데 못하겠어 왜 이럴까 장학금 못 받는게 제일 바보같고 한심해

인스티즈앱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