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3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축의금 보내야함? 사정상 참석은 못해 새해나 명절에만 인사 주고받고 전화하거나 만난적 없어 거진 10년동안 교류안하고 살았는데 축의금 보내야하나 보내기 싫은데 안읽씹해도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축하한다고만 혀 10년동안 연락을 안했는데 축의금 보낼 이유는 없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음 그냥 축하한다하고 축의금 안 보낼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안 가고 안 보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보내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 축하한다고 하고 돈은 안보내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읽씹해도 되고 읽씹해도 되고 축하한다고 하고 돈은 안보내도 되고 자유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축하한다고만 해도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다시 볼 사이도 아니면 축하한다고도 안함
걍 안읽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의금을 왜보내 그돈으로 맛있는거나 사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하지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렇게 받았는데 고민하다 어영부영 결혼식 날짜 다가와서 그냥 안가고 안 보냇어
아니 청첩장만 띡 보내고 인삿말 같은것도 없고 그래서 혼자 고민은 했는데 다른 연락도 없길래 음 그냥 일괄 보낸거구나 하고 냅뒀걸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결혼 축하한다고 연락만 남길 것 같긴해 나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엄청 오랜만이다 결혼하는구나 축하해!! 보내고 축의금 안 보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축하해 아쉽지만 일있어서 못가볼거 같다~ 이렇게 연락까지만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축하한다고만 하고 안가고 축의금 안보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2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3
유튜브 광고에 노래방 광고 나와
11:26 l 조회 5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2
11:25 l 조회 25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3
11:25 l 조회 13
내가 찍은 참새를 봐2
11:25 l 조회 11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1
11:25 l 조회 8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6
11:25 l 조회 14
돈코츠라멘 vs 규카츠1
11:25 l 조회 1
키 156이하 익들 있어?
11:25 l 조회 7
하닉 진짜 한주만 딱 한주만 더 사고싶은데
11:25 l 조회 8
익드라 남친 남편한테 친구 얘기 어디까지 하냐… 1
11:24 l 조회 6
실시간 한국인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4 l 조회 12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곡ㅋㅋㄱㅋ
11:24 l 조회 19
창조론 믿는사람 있음?1
11:24 l 조회 5
01년생인 사람 연애 경험 몇번이야? 3
11:24 l 조회 22
삐니보틀 오른쪽 볼.. 기미인건가?
11:23 l 조회 13
아니 셋로그 진짜 내 폰에 저장되고 있던 거라고?
11:23 l 조회 31
김포에서 부산갈건데
11:22 l 조회 6
7살 차이는 어때?8
11:2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