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1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 애인은 이랬었다, 이런 일이 있었다 뭐 이런 것들..

아무튼 전 애인 관련 얘기를 들어도 그냥

아 왜자꾸 언급하는거야, 아 짜증나, 왜 얘기하는 거지 비교하는 건가? 이런 생각들은 딱히 안 들고

아하 그랬구나~ 응 그랬었구나~ 정도의 감상인데

이거 정상인가..? 나 늦은 나이에 첫 연애라서 이런 것도 정상인가 아닌가 모르겠달까...

애인 좋아하니까 만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내 착각이었던 건가? 애인 좋아하면 전 애인 얘기가 짜증나는 게 보통 아닌가..? 이런 생각이 막 들어서 약간 혼란스러워

대표 사진
둥이1
그 사람이 좋아서 만나는 건지 연애하는 내가 좋아서 만나는 건지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연애하는 내가 좋아서 만나는 건 확실히 아닌 것 같아! 좋아서 만나는 건지 다시 잘 생각해봐야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차피 지금 만나는 건 쓰니니까 전애인 얘기에 대해 별 생각 없을 수도 있지 머... 이것만으로 안좋아하는 건가? 하긴 좀 어렵고 좋아하는 게 맞는 건지 다른 부분에서도 생각해보는 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다른 부분이라면 어떤 게 있을까? 몇 가지 예시를 들어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그랬어 왜냐면 어짜피 지난 사람이고 그냥 극ㄴ갑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 지난 사람이기도 하고 처음 만난 날부터 지금까지 반년도 안 본 사람이긴 하지만 뭔가 전 애인이랑 허튼 짓 할 것 같은 사람은 아니란 판단도 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랑 나랑 어떤 차이로 둥은 헷갈리지 않았고 나는 헷갈리는 걸까ㅜ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며칠 전에 사친 얘기 하는데 묘하게 흠...? 스러운 기분을 받기는 했었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첫 연애라 헷갈려서 그려 나도 지나간 사람이라 생각해서 전 애인 신경 1도 안 씀 걍 성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면 다행이구... 난 내가 내 마음도 모르고 만나는 건가 싶어서, 혹시라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만나는 거면 상대한테도 실례인 거니까 좀 혼란스러웠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느낌하고 쓰니 느낌하고 같아
그냥 나도 이미 지나간 과거고 그렇다는데 그랬구나 하면 될 걸 하는 생각인데
나 역시도 과거가 있듯이 상대도 과거가 있는 거니까 하거든
근데 전 과거에 있던 일 얘기하는 거 듣는 거 굉장히 불편해 하고 미안해 하는 사람 있더랑
그게 나는 좀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근데 좀 궁금하긴 한 거는
지난 사람 얘기를 현 애인한테 하는 심리는 뭘까 그건 궁금하기는 해
듣는 게 짜증나고 기분나쁘고 그런 건 아닌데 그와 별개로 그런데 왜 얘기하는걸까 '이유'가 궁금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둥이가 이성적이라서 그런 거 같아
보통 감정이 앞서면 '전애인 얘기' 하는 거에 기분이 나쁠텐데
이성적이라 이런 걸 왜 이야기 하는지 '이유'가 궁금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나 엠비티아이로 따지면 f이기는 한뎈ㅋㅋㅋㅋㅋㅋ 아주 극단적인 f는 아닌건가
근데 약간 뭐랄까 사회생활 하면서 좀 이성적인 부분이 생긴 것도 없잖아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3
23:10 l 조회 18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5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5
23:04 l 조회 33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23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6
22:58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8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9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5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2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60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0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