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혼자 평생 살면 외롭지 않을까?? ㅜ 비혼친구들 있다고 해도 가족이 아니라 결국은 타인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누구랑 같이 사는게 더 스트레스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움은 안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느껴본 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코가 석자라 누굴 책임질 여건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동물 키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자녀생각이 없음, 그러면 굳이 남자랑 같이 살고싶지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롭긴하겠는데 내가 누굴 만나서 평생 살 자신이없음ㅋㅋㅋㅋㅋ애낳는건 말할것도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외로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력적인 이성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제도가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집에선 자유롭고 싶은데 같이살면 어쨌든 맞춰나가야하니까? 그게 좀 족쇄같아 외롭긴 할것같은데 아직까진 고르자면 외롭고 자유로운게 좋음 나이들면 바뀔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 이유가 없어서 그리고 가족있다고 외로움 안 느끼는 것도 딱히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을 못믿어서 연애만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변 보면 결혼한다해서 안외로운것도 아닌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 있다고 안 외로울 순 없어.......... 그리고 안 외로운 것보다 자유로운 게 나한테는 더 중요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족들이랑도 이렇게 부딪치는데
타인은 말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낳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족이 있다고 외롭지 않은 것이 아님...
그리고 남보다 못한 가족 만들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도 있어. 나나 상대나 사람인데 내 의지대로 되는게 아니잖아.. 그런게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로움을 안 타고 누구랑 같이 있는 거 자체가 불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솔직히 결혼안하고 싶다 하면 안 외롭냐고 맨날 묻는데 나로서는 ㄹㅇ 이해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로움을 타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 아빠랑 평생 같이 살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좀 괜찮은 회사 들어가려니까 취준 길어지네...
18:45 l 조회 1
나 주말에 종로 야장가는데 옷 좀 봐주라 이거 많이 이상해??
18:45 l 조회 1
술 마시면 끝까지 달리는 사람 있어?
18:45 l 조회 1
월급이나 알바비 안들어와서 임금체불 진정 넣어본 사람?
18:45 l 조회 1
발표공포증익들 있어?
18:45 l 조회 1
이거 회피형이야?
18:45 l 조회 2
조기입학생들은 나이 어떻게 말함?
18:45 l 조회 2
고등학교 친구가 좀 걱정되고 그래
18:45 l 조회 3
요즘 이기적인 20대들 왜이렇게 많아?
18:45 l 조회 3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
18:43 l 조회 14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3
18:43 l 조회 15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14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3
18:43 l 조회 37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2
18:42 l 조회 17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3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2
18:42 l 조회 14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1
18:42 l 조회 5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3
18:41 l 조회 17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4
18:41 l 조회 13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