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회사에서 너무 바쁘고 화장실 갈 새도 없이 보고자료 만드느라사람에 대한 분노만 가득해서 베프들이랑도 3-4일에 한번씩 연락하고 단톡은 다 씹고 그런 상황이야
동기들은 나보다 덜 바빠서 티타임 자주하는데 진짜 그럴 시간도 없어
이렇게 인티 들어와보는것도 거의 한달만인듯..
문제는 내가 계속 그렇게 화만나고 오늘은 몸도 아파서 점심에 병원가고 그랫어서
애인이 안부 물어보고 걱정해주는 건 고마운데
막 이모티콘으로 툭툭 치는 임티 계속 보내니까 순간 빡쳐서 나 지금 기분이 안 좋아서 살갑게 연락 못할거같으니 퇴근하고 답장하겟다고 하고 안한지 지금 다섯시간째야
애인은 그냥 알겟다고 편할때 하래
이제 집와서 답장하려고 하는데 동생이 왜그렇게 갑질하냐길래..
근데 계속 징징대고 아프다하는 애인보다 그냥 아무말 안하고 화 삭히는게 낫지 않아..?
솔직히 쟤한테도 빡쳐잇는데 쟤랑 싸우기까지 하려면 에너지가 너무 드니까 셧다운 한거거든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