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회사에서 너무 바쁘고 화장실 갈 새도 없이 보고자료 만드느라
사람에 대한 분노만 가득해서 베프들이랑도 3-4일에 한번씩 연락하고 단톡은 다 씹고 그런 상황이야
동기들은 나보다 덜 바빠서 티타임 자주하는데 진짜 그럴 시간도 없어
이렇게 인티 들어와보는것도 거의 한달만인듯..

문제는 내가 계속 그렇게 화만나고 오늘은 몸도 아파서 점심에 병원가고 그랫어서
애인이 안부 물어보고 걱정해주는 건 고마운데
막 이모티콘으로 툭툭 치는 임티 계속 보내니까 순간 빡쳐서 나 지금 기분이 안 좋아서 살갑게 연락 못할거같으니 퇴근하고 답장하겟다고 하고 안한지 지금 다섯시간째야
애인은 그냥 알겟다고 편할때 하래

이제 집와서 답장하려고 하는데 동생이 왜그렇게 갑질하냐길래..
근데 계속 징징대고 아프다하는 애인보다 그냥 아무말 안하고 화 삭히는게 낫지 않아..?
솔직히 쟤한테도 빡쳐잇는데 쟤랑 싸우기까지 하려면 에너지가 너무 드니까 셧다운 한거거든
대표 사진
둥이1
갑질은 아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컨디션 안좋은티 팍팍 내다가 괜히 못할말 나오는 게 배려가 없는거지. 갑질이란 단어를 왜 엉뚱한 상황에 갖다붙이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름 노력한건디 뭔 갑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프사
19:34 l 조회 11
남익 있어?5
19:31 l 조회 24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2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2
19:27 l 조회 14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1
19:18 l 조회 55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37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4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81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0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1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7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9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1
18:32 l 조회 79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94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6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