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장소 정하고 있는데 자꾸 상대방 집 20-30분 거리, 우리집에선 1시간 반-2시간 거리를 제안하시네... 물론 그 지역들이 다 유명한 서울 한복판이야
근데 놀러가는 것도 아니고 카페랑 밥 먹는 건 어디서나 할 수 있는데 핫플을 갈 게 아니라 중간 위치로 정하는 게 맞지않나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시끼들 꼭 서울밖으로 안나가려그럼...
그냥 처음부터 인연이 아닌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이 팍 들어 우선 처음에 제안한 곳 찍어보고 내가 사는 곳에서 너무 멀다고 얘기했는데도 저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되어도 서울사람들 서울안나가려그래서 그낭 첨부터 아닌것같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 너무 배부른 소리 같겠지만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이나 소개팅했던 사람들 대부분 집 근처로 와주고 데려다줬어서 더 비교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인연이 아닌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이 어딘데?
애매한 위치면 서울이 나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 홍대 정도만 돼도 중간인데 자꾸 저멀리 잠실쪽에서 제안하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당장 거르고 싶은거아니면 시원하게 너무 멀다고 홍대는 어떻냐고 물어봐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센스있는 사람은 사는 지역 듣고 최대한 중간으로 맞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좀 황당하기까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센스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만나지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중간으로 잡지
애초에 시작부터 열받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이도 한참 연상이야; 연상 좋아하는데 이런 연상은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센스가 좀... 그냥 대놓고 잠실은 제가 너무 멀어서요 ^^ 하고 얘기하자 아니 근데 그렇게 말하는것도 진짜 짱남 뭔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짜쳐 ㅋㅋㅋㅋ ㅜㅜ 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중간은 어떠냐고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대놓고 말해볼까? 그냥 빠꾸칠지도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솔직히 개괘씸함 쓰니 위치도 아는 거지 그쪽? 일단 질러보거 저쪽 반응 떨떠름하면 걍 발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서로 가까운 역 얘기해서 아는데 저래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서울사람들은 남들한테 서울로 오라고 하지 자기가 안 와 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이 남자면
'저 예전에 만났던 사람들은 다 저 보러 왔었는데요?' 하면서 운 띄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사람 입장에서는 서울 반대편으로 기는 것도 기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중간쪽에서 봐도 난 1시간 이 사람은 40분인데... 짜증나 지하철 찍었는데 거치는 역이 너무 많이 나와섴ㅋㅋㅋ 난 무조건 환승도 해야한다고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크업/화장품 하이라이터 바를때 있잖아
19:33 l 조회 4
마른애들이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하는것만큼
19:33 l 조회 5
혹시 주변에 여자 초등학생 있는 사람?1
19:32 l 조회 9
다들 자기 월급에서 몇프로 저금해..?
19:32 l 조회 2
며칠뒤에 고딩친구 10명모이는데 왤케 가기 싫지ㅋㅋㅋㅋㅋ
19:32 l 조회 7
치이카와 일본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아?
19:32 l 조회 3
소개팅 사진 보낼건데 어때?? 1
19:32 l 조회 5
직장다니는 익둘 꾸준히 카톡하는 사람 있어?
19:32 l 조회 6
아니 애인이 내 발가락 어디 다쳤는지도 머르는건 오바아니야?
19:32 l 조회 5
인생에서 젤 힘든 거 이거 두가지인것같음 1
19:32 l 조회 14
아빠요즘따라 킹받음
19:32 l 조회 4
우리 부모님 직업 솔직히 어때??8
19:31 l 조회 28
참교육 왤케 재미있어3
19:31 l 조회 10
나중에 윗치아 다 임플할까봐 무섭다 2
19:30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컴온1
19:30 l 조회 23
익들도 지하철 조명에서 피부 더 안 좋아보이니..1
19:30 l 조회 9
pdf 글자 인식 다 해주는 어플이나 ai 추천해주라
19:29 l 조회 5
뭐가 나아?
19:29 l 조회 17
형부랑 카톡 어떻게 마무리해야함 ㅈㅂ7
19:29 l 조회 35
너무 외로운데 혼자 있는 게 너무 좋음 2
19: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