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2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크보빵 열풍에 소외된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빵이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그룹 편의점 계열사 세븐일레븐이 준비 중이다. 롯데빵은 5월에 본격 선보일 전망이다.

올해 한국프로야구 인기에 힘입어 삼립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협업해 ‘크보빵’을 내놨다. 크보빵은 출시 후 약 열흘간 300만봉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소외된 구단이 있었다. 바로 전국구 인기팀 롯데 자이언츠다. 여러 사정에 따라 롯데는 협업에서 제외됐다.

이에 따른 불만이 커지자, 롯데 측은 팬들을 위한 ‘롯데빵’을 내놓기로 했다. 편의점 계열사인 세븐일레븐이 1종으로 출시를 준비 중이다. 빵은 5월에 판매될 예정이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단팥빵으로 나올 것이란 예측이 나돌았다. 다만, 세븐일레븐 측은 형태는 아직 확정이 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사진 

[정보/소식] [단독] 소외된 롯데팬 위한 크보빵 '롯데'버전 나온다... 세븐일레븐 PB출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어차피 다 우리팀이니까 120종도 ㅇㅋ고 다 좋은데 디자인 새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봉지가 하나도 안 예뻐!!!!! 바꿔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누리도 있는데 왜 윈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세븐 지나가다 보이면 하나 사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누리 어디가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120여종이 다 롯데선수면 확실히 이득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 그르네 오히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ㅁ ㅏ!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무조건 롯데면 이득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4
16:11 l 조회 34
히우라 빼고 데이비슨인거야?
16:11 l 조회 4
1이닝밖에 못먹어주는 선발투수 vs 영원히 주자랑 같이죽는 4번타자11
16:05 l 조회 64
아니 방금 소식봣는데3
16:05 l 조회 137
사진 계속 나오는거 웃기다
16:02 l 조회 148
근데 상성이라는 게 진짜 무섭다1
15:57 l 조회 183
안희 이게 무슨일이야
15:54 l 조회 82
아니 큠이랑 엔씨 걍 가족임9
15:54 l 조회 403
아니 근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2
15:52 l 조회 222
이영하 선수 동생들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구나9
15:50 l 조회 129
근데 키움도 빠른 결정 내린 거 잘했따2
15:49 l 조회 230
이거 같은 사이즈 패드 아니지? 4
15:49 l 조회 104
진짜 솔직한 심정으로는5
15:48 l 조회 270
조심스럽지만 데이비슨님 보내주실때 응원가도 보내주심 안 되나요 저희도 휘집이 보내드릴때 응원가 보내드렸는데15
15:46 l 조회 536
파니들 청년미래적금 들었어?? 5
15:45 l 조회 103
어제 고별식 보면서 입맛다시고 계셨냐고ㅠㅠ
15:45 l 조회 87
아근데 잘된거긴 한데 많은이들이 머쓱해짐 ㅋㅋㅋㅋㅋㅋㅜㅜㅜ 1
15:43 l 조회 173
누나들 사직에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앱 있나용? 2
15:43 l 조회 47
나 다노 그냥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뿐7
15:41 l 조회 278
아 근데 양팀 선수들도
15:4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