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친구 결혼식 갔는데 친구들이 진짜 많더라구
그래서 나도 지인 몇명이나 부를수있나 생각해봤는데
오라고 말할 수 있는 친구 세봤을때 25명 정도야,,ㅋㅎㅋㅎ쿠ㅠㅠㅜㅠㅠㅜ
진짜 올사람은 한 15명이나 될려나😭..
보통 몇명이나 오는게 좋아??
마지막 원판사진 찍을때 걱정되서리..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친구 결혼식 갔는데 친구들이 진짜 많더라구 그래서 나도 지인 몇명이나 부를수있나 생각해봤는데 오라고 말할 수 있는 친구 세봤을때 25명 정도야,,ㅋㅎㅋㅎ쿠ㅠㅠㅜㅠㅠㅜ 진짜 올사람은 한 15명이나 될려나😭.. 보통 몇명이나 오는게 좋아?? 마지막 원판사진 찍을때 걱정되서리..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