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체중 49였고 콘서타 증량하다가 54 먹고있는데 반년정도 사이에 43~44kg됨...
의사가 입맛이랑 이런거 물어봤을때 첨엔 잘 몰랐는데 시간지날수록 입맛도 없고 구역감도 생겨서 음식 마니 못먹는 사람됨.. ㅠㅠㅠㅠㅜ 다음엔 가서 증상 얘기하고 감량해야할듯싶다
의사가 입맛이랑 이런거 물어봤을때 첨엔 잘 몰랐는데 시간지날수록 입맛도 없고 구역감도 생겨서 음식 마니 못먹는 사람됨.. ㅠㅠㅠㅠㅜ 다음엔 가서 증상 얘기하고 감량해야할듯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첨엔 체중 49였고 콘서타 증량하다가 54 먹고있는데 반년정도 사이에 43~44kg됨... 의사가 입맛이랑 이런거 물어봤을때 첨엔 잘 몰랐는데 시간지날수록 입맛도 없고 구역감도 생겨서 음식 마니 못먹는 사람됨.. ㅠㅠㅠㅠㅜ 다음엔 가서 증상 얘기하고 감량해야할듯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