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좋은사람이고 이렇게괜창ㅎ은 사람 다시 못만날거같기도해근데 설레지않고 연락이 오면 할말도없고….
예전에 끌레는 사람이있었는데 그 사람은 그냥 존재자체가 설렛거든
취향은 비숫한데 왠지모를 연락압박도느껴지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좋은사람이고 이렇게괜창ㅎ은 사람 다시 못만날거같기도해근데 설레지않고 연락이 오면 할말도없고…. 예전에 끌레는 사람이있었는데 그 사람은 그냥 존재자체가 설렛거든 취향은 비숫한데 왠지모를 연락압박도느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