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2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선자가 부모님 지인인데 사진 없이 나이 직업 듣고 어른들이 사진 이런거 따져가면서 만나냐고 만나보고 아니면 말지 사람이 순하다고 만나나보래...
어우 일단 카톡은 나쁘지않은데 되게 쑥맥 같아보임...
걱정이다
대표 사진
둥이1
오노 너무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 전에 사진없이 나갔다가 욕 봤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도 네 스타일일 수 있으니까... 기대없이 해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말하는거 보면 얼굴 기대하면 안될거같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도 끝도 없이 순하대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얼굴 기대 노... 그냥 순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기대 안할래도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사진없이 만나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뭐....그래...어른들 소개는 나는 이제 거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른 소개 처음이라 걱정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이래서 어른들 소개로밖에 안되나..싶은데
그럼 나도..???????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해봄!근데 너무 내취향이여서 놀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만나고싶다ㅠㅠㅠ진짜 소개팅마다 거짓투성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랬다가 후회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중에 후기 말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원래 안받긴하는데..
진짜 복불복이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 생각없이 마음 편하게 밥먹는당 하고 나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상대사진 프사로 보고 / 상대는 내가 사진 다 내려서 내사진 못보고 만났는데 잘 사귀고 있어ㅋㅋ
중간 주선자 믿을만하면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해봤는데 난 중간에 탈주함....넘 내스타일 아니여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3
23:10 l 조회 18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5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5
23:04 l 조회 33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23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6
22:58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8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9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5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2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60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0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