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잡담] 직관 후기 | 인스티즈

[잡담] 직관 후기 | 인스티즈

2회 때랑 웅세 계속 볼넷 줘서 위기상황일 때... 머리 쥐어뜯고 싶었는데 역전승 진짜 짜릿하다... 🥹

아 그리고 저 심박수는 철원이 아카 하나 남겨 놨을 때... ㅋㅋㅋㅋ 괜찮다 철원아 담엔 잘하즈아!!!!

직관 무패행진 4연승 하게 해 줘서 고맙다 롯자야 원정 몸 조심히 잘 다녀와 🌺🌺🌺😻

대표 사진
갈맥1
직관 무패? 얘들아 끈 어딨어 이 갈맥 묵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롯자의 승리를 위해 기꺼이...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갈맥 고생했어! 근데 사직에 좀 묶여 있어도 괜찮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ㅎㅎ 롯데를 위한다면 n연승 할 때까지 묶이리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체 선수 알아보면 안되냐 5
19:27 l 조회 68
오늘 빠따도 터지고 (p) 투수도 터졌네 (n)
19:26 l 조회 27
1점차 될 게임인가ㅜㅜㅜㅜ
19:20 l 조회 43
.4
19:19 l 조회 118
비슬리 오늘은 뭔 이슈임3
19:19 l 조회 105
배아픔 어지러움 손아픔2
19:17 l 조회 85
홍민기는 왜 저렇게 된거임4
19:17 l 조회 119
이게 뭐하는 거임5
19:16 l 조회 126
어제도 현도훈 냅두고 실책한 사람만 뺐으면 금방 막았을 것 같다고 했는데
19:16 l 조회 51
걍 좌투가 없는 게 투교에 평화로움을 줌1
19:15 l 조회 54
이게 뭐하는 짓이냐
19:13 l 조회 44
아 걍 현도훈 냅뒀으면 1
19:11 l 조회 147
얘 비슬리야
19:11 l 조회 37
어제부터 왜이럼
19:10 l 조회 25
와 비슬리 언제 꺼져 3
19:10 l 조회 104
투수 많나 ㅋㅋㅋㅋㅋㅋㅋ3
19:10 l 조회 45
에라이
19:09 l 조회 29
범인찾기 안하고 싶은데 범인이 너무 한명임4
19:06 l 조회 173
이 팀은 점수차가 30? 이렇게 나지는 않는 이상
19:05 l 조회 34
아니 비슬리가 또 스노볼 굴림4
19:03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