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저정도 스친 거로 아무도 어필 안 해서 출루 안 하고 삼진까지 먹은 걸 내 눈으로 처음 봐서 어이가 없음
9회말 1점차에 비판도 남아있는데 도대체 왜
그러면 출루라도 하든가 결국 오늘만 삼진 3개째 적립하는 게 말이 되나
대표 사진
무지1
우타라 덕아웃이 못봤다고 치자 주루코치는 뭐한다고 거기서있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살짝 스친것도 아니던데 본인이 모른다는것도 말안돼 솔직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ㄱㄴㄲ 1루에서 멍만 때리나ㅋㅋㅋ심지어 난 처음에 아예 맞은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걍 이길 생각 없고 퇴근 생각에 집중안한거지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기아 역전승하면 메가 젤라또 팥빙 추첨해요
18:57 l 조회 1
시라카와가 내려와서 하는말이지만... 정말 아쿼 잘 구한듯 12
18:49 l 조회 101 l 추천 1
하 내일 잠실 가는데 걱정된다4
18:45 l 조회 59
김호령하고 박재현이 팀에서 볼넷 비율 가장 적은데 테세네 15
18:45 l 조회 107
싸이클 지금 다시 내려온 거 같지 6
18:44 l 조회 94
시라카와 패전은 지워라 3
18:44 l 조회 34
세타석 서서 본 공 5개 실화냐 4
18:42 l 조회 99
개심각한데1
18:42 l 조회 42
.
18:41 l 조회 65
🫘🧂🫘🧂🫘🧂🫘9
18:32 l 조회 76
왜 잠실만 가면 바빕도 낮아지는 느낌이지 7
18:22 l 조회 173 l 추천 1
혹시 오늘 어제랑 똑같아...??12
18:21 l 조회 542
못 보고 있는데
18:19 l 조회 43
오늘 시라카와 괜찮은데4
18:14 l 조회 147
야푸로 회시키고 혼술하는데1
18:08 l 조회 60
굿해라 굿
18:04 l 조회 37
잠실을 이겨내3
17:55 l 조회 91
이야 어제오늘 포수들 진짜
17:52 l 조회 134 l 추천 1
데자뷔인가…
17:52 l 조회 35
와 다들 뭐해1
17:40 l 조회 17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