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지금 본가사는게 너무 편해 집도 큼..애인이랑 살면 원룸이나 투룸일텐데 갑자기 작아진 평수에 살고싶지않은데 이거 덜 사랑하는걸까 ? 같이 있음 좋긴한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