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9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11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기 개 싫어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내 애기 하나정도는 있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나 좀 말려줘 ㅠㅠㅜㅜㅜㅜㅠㅠ내 인생계획에 애는 없었는데 요즘 자꾸 계획에 포함시키려해 ㅜ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나이먹으니까 그렇게 되더라 ㅠ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이먹어서 그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국자루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들 이쁘던데
울집에서 조카 키웠었는데 폭 안기고 말 하면서부터는 고모 할머니 부르는데 말이 통해서 신통방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강한 아이 낳고싶엉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엥 비출산 신조 지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변할 수도 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말린다고 안 낳을 것도 아니고 본인이 선택 잘 해야지
절대 못 무르는 선택이니까 고민 잘 해봐 결혼은 어케 물러도 애는 계속 키워야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게 문제야!!! 최소 20년은 헌신을 해야한다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변할 수도 있지 뭐~ 말리고 자시고 할 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낳고 싶으면 낳으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아 그거 그런 생각 들다가 또 사라지고 그럼 무한 뫼비우스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류 행복의 근간이야
아무리 현대 사상이 다채롭다지만
아직도 원시인 몸과 뇌에 머물러있는 우리가 행복해지려면 결국 돌고돌아 전통적 사고방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릴 것도 없이 걍 본능임. 딩크였다가 애 낳은 사람들도 굉장히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 생각해봐. 본인이 원하는지 안 원하는지가 제일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자식 만들어.. 3년만 지나면 무조건 낳길 잘했다고 생각든다
무조건이야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3년 지나면 다시 뱃속에 넣고싶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엄마아빠 보니까 아니던데ㅎ... 내 남혈육 때문에 우울증오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특.. 아직 자녀 사춘기, 고삼, 취준 안겪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 인생이 더 중요하고 헌신할 자신 없으면 끝까지 안낳는게 나을듯 너도 힘들지만 자식한테도 못할 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나도야...
우리집 이웃이 애기 낳았는데
가끔 마주치는데 심장아파서 죽을 것 같고
보기만해도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20대중후반으로 넘어가면서 많이들 그렇게 돼 자연스러운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럴땐 보통 낳는게 더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식없이 배우자랑 둘 다 늙어서 노인병(뇌병변, 뇌출혈, 고혈압 등등) 걸려서 와병생활할 생각과 그걸 홀로 병간호해 줄 늙은 배우자 생각. 또는 배우자가 그렇게 됐을 때 홀로 병간호할 늙은 내 생각하면 자식낳고 싶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서울에 머리 잘 하는데 있어?
0:30 l 조회 5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11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10
알바만끝나면 힘들어서 배달시키고싶어져...
0:29 l 조회 8
질투심에 눈 먼 이야기
0:29 l 조회 15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
0:28 l 조회 6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14
남친이 기념일에 아무것도 준비 안 하고 안 해주는거면1
0:28 l 조회 8
보정어플 있지
0:28 l 조회 7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2
0:28 l 조회 18
수습 따로 말 없음 걍 전환된거임? 2
0:28 l 조회 8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1
0:28 l 조회 24
사회성 제로라 취업하기 싫다...ㅠ
0:27 l 조회 7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2
0:27 l 조회 14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4
0:27 l 조회 26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3
0:27 l 조회 12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2
0:26 l 조회 22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2
0:26 l 조회 18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22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1
0: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