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3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3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루에 이정도 먹으면 살찔까? | 인스티즈

[잡담] 하루에 이정도 먹으면 살찔까? | 인스티즈

이정도 크기의 머핀 2개랑 방토 200그램 매일 먹으면 살찔까?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거 안먹고 머핀두개랑 방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우 머핀 두개 당 지리는데... 그걸 매일
생각만해도 물리고 당연히 살찜...ㅜㅜ 차라리 한식 세끼를 먹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은 안 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탄단지 불균형으로 저 외에 밥 들어가면 무진장 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먹으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만 먹어도? 다른거 아예 안먹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무게는 변동 없어보여도 인바디나 이런거보면 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머핀1개, 삼김1개, 방토 200그램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이어트 중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 돈없어서.. 머핀하나에 대량구매 하면 천원도 안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근데 저거 하나 먹으면 포만감 엄청 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다이어트 아닌거면 그냥 먹어.. 쩔 수 없자너 그런 경우면
다이어트 중인거면 탄수화물이 많고 단백질 적어서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살은 안찌면 좋겠어서 ㅠ 욕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빵은 안좋아 그것도 달달구리한 빵이면 더더욱.. 그리고 매일 저렇게 먹으면 언젠가 음식들이 질려서 다른 음식을 찾게될거고 그러다가 폭식이나 요요가 올 수도 있어 조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은 빠질거같은데 매일이면 당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일 저것보다 많이 먹었는데 안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참 베이커리에 빠져서 하루에 한끼는 빵 2개씩 먹었는데 안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식사가 더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일 먹으면 찜… 칼로리가 아니라 영양분으로 따지는건데 당은 축적됨 몸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머핀1개, 삼김1개, 방토 200그램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그렇게 먹는 이유는 뭐야…? 머핀을 포기 못 하겠어서 그래? 일단 식단만 보면 절식이라 처음에 2~3키로 까지는 빠질 순 있어 그게 체지방이 빠지는 건 아니고 식단에 단백질이 전혀없고 절식이라 근육이랑 수분 빠지는거 ㅇㅇ 겉으로 티도 안남 오로지 숫자만 줄여지는건데 그 뒤부턴 몸에서 체지방을 붙잡아둠… 너의 식단에 탄수랑 당만 있어서 양은 적은데 음식이 더 안 들어오니까 몸에서 정작 빠져나가야할 안 좋은 영양분을 다 잡아둔다고… 꼭 머핀이 먹고싶으면 그냥 점심 저녁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현미밥 양배추 위주로 식단 잘 해서 1인분 먹고 중간 간식으로 저거 먹고 운동 30분씩만 땀내서 해 그럼 운동안하고 쓰니가 말한대로 먹는 것보다 3배는 살 더 잘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 댓글 보고 정신차렸다 햇반이랑 닭가슴살 제일 저렴한걸로라도 사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단백질을 안 먹으면 진짜 기초대사량 다 무너지고 근육 다 빠져… 근육이 없으면 너가 너랑 비슷한 몸무게인 사람들이랑 같은 걸 먹고 살아도 더 살 빨리 찌고 지방만 붙는거야ㅠㅠㅠㅠ 당은 최대한 참아보고 그래도 머핀 포기 못하겠음 하나만 먹고 운동 꼭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꼭 닭가슴살 안 먹더라도 두부는 저렴하니까 두부로 먹어
순살 닭이 먹고 싶으면 쿠팡에 냉동 2키로짜리 15,000원에 팔고 닭안심 같은 게 먹고 싶으면 노브랜드(편의점 말고 큰 곳)에 가면 냉동 코너에 1키로에 7000원 정도로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저 머핀하나에 버터 설탕이고 방토 먹으면
단백질은 최저, 탄수는 최고임 당도 높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머핀1개, 삼김1개, 방토 200그램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수+당 탄수+당 탄수+당 ^^ 단백질 왜 안먹어어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렇게 먹잖아? 하루이틀 수분 빠짐으로 무게가 내려가
그리고는 몸이 이제 어? 얘는 에너지 공급이 이게 끝이네? 이러고
지방을 더 잡아놔 안 빠지게 그럼 넌 이제 기초대사량이 무너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은 안찌고 피부 트러블 겁나 생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강 생각하면 머핀 대신 닭가슴살이나 두부나 계란 사서 먹어
가격도 그렇게 안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끼를 저렇게? 아니면 하루에 저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살은 안찔거 같구 매일보단 일주일에 2~3일정도 진짜 먹고싶은날 식단으로 하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찌겠징 매일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몸한테도 별론데 ㅠ 다른거 묵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도 찌고 돈아깔려다 건강 다 망침
차라리 계란 한판 쌀 사다가 밥 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일 먹으면 글치 당이 엄청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살안찌는데 건강 와자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글 보고 머핀은 줄이고 대신 닭가슴살에 햇반으로 한끼 먹으려고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나도 저런거 먹고싶으면 평소에는 건강식 먹다가 그 날만 양 좀 줄여서 먹어! 한끼로 계란 하나랑 머핀 요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대학생때 자취하면서 돈이 너무 없어서 하루에 컵라면 두개만 먹으면서 한달인가 살았거든? 살은 솔직히 많이 빠짐.. 컵라면 두개 말고 먹은게 없어서.. 근데 위염 세게 옴+체력거지됨 콤보와서 진짜 죽다 살아남... 건강하게 살자 ~~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장지방 뱃살 개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리도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히려 빠지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몸 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수, 당, 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폭탄..
몸 망가짐의 지름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라리 고구마나 감자 대량 구매해서 쪄 먹는 건..?
오트밀이나 다른 대체품 사는 게 더 쌀 듯.. 건강도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돈아낄려고 그런거면 차라리 두부 1kg 짜리 계란 1판 버섯 저렴한거 사서 지져먹고 볶아 먹는게 더 쌀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살은안쪄도 몸에는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히려줄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10년 자취하면서 돈 아끼려고 이거저거 먹어봤는데 20대 초반엔 삼김,라면만 먹다가 요즘엔 두부 버섯 양배추 계란 두유 이런 거 저렴하고 건강해서 먹구 있어ㅠㅠ 건강 챙겨 나중에 돈 더 많이 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 아침 : 저당이나 무당 두유
2. 점심 : 두부, 버섯 부먹고
3. 저녁 : 계란+양배추 볶음
가끔 두부김치나 양배추 삶아서 현미밥 싸먹고!
한끼 식사로 낫또도 저렴하고 괜찮아 쿠팡 ㄱㄱ
이렇게 먹는 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라리 파스타 먹어
생각보다 돈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위엣말처럼 차라리파스타를.... 아니면 요즘 대파저렴하니까 대파한단 계란한판 사서 계란찜매일머거(계란도 동네잘알아보면 마트보다저렴하게파는데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살은안찌는데 근육빠지고 지방오지게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몸무게는 찌진 않은데 머핀을 굳이 먹어야하는 이유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혼자사는 삼촌 맨날 마트에서 파는 빵만 먹다가 급성당뇨 와서 입원했는데 눈까지 타격가서 평생 썬글라스 끼고 다니심… 돈 좀 더 쓰고 귀찮아도 건강한걸로 먹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생 닭가슴살 왕창 사서 냉동실에 소분해서 얼려놔. 그게 건강도 더 나음. 굳이 머핀을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살은 안 찌는데 건강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살 찐다는 사람들은 뭐지...? 저거 다 먹어봐야 800kcal 내외일텐데,, 살 쫙쫙 빠짐. 그리고 근육이랑 머리카락도 다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뭘 살이 쪄ㅋㅋㅋㅋㅋ 무조건 빠짐; 근데 건강 다 망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절대안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두부랑 고구마를 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뇨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렇게 한달먹으면 고속노화 고속사망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 걱정해야할 것가틍ㄴ디 살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어케됐어 머핀집착버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장 오늘 저녁만 해도 에그샌드위치랑 방토 먹었당 그리고 살도 7키로 빠졌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 어케했어?? 쓰니 다이어트중인건 몰랏네 그냥 생계(?)를 위해 머핀 고민중인줄 알았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폭식 안하구 규칙적인 삶을 살다보니 저절로 빠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살은 안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378 13:4529410 0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152 15:0013646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45 10:0238125 17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183 10:5831587 0
야구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100 15:092184 0
isfj infj 익들은 취미가 어떻게 돼?
18:01 l 조회 1
직장상사가 a4 4장 낭비한걸로 팔뚝 때리길래 짜증냈는데ㅠ
18:01 l 조회 1
부모의 사랑이란 참 어렵다
18:01 l 조회 1
하 얘들아 기업 면접이 다대일 영어 면접이야
18:01 l 조회 1
캥거루하는 익들 부모님 아프기 전에는 독립해야됨
18:01 l 조회 1
러닝할 때 듣기 좋은 케이팝 추천좀
18:00 l 조회 1
야호 저녁 먹으러 애슐리 간당
18:00 l 조회 1
단쉐 소비기한 지난거 먹어도 됨......?
18:00 l 조회 2
한번 입은 옷 바로바로 빨아야해?
18:00 l 조회 2
나 초딩때 진심 개잘생겼는데 집에서 게임만 하는 어떤 오빠 봄
18:00 l 조회 3
디올 쿠션 케이스만 새로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골라쥬라🌷🩵112233
18:00 l 조회 3
가방 골라주라!!ㅠㅠ2
17:59 l 조회 13
퇴사할 때 싸우고 퇴사하는거 무조건 안 좋나1
17:58 l 조회 14
아까 도서전에서 나솔31기 경수봄1
17:58 l 조회 16
집 비는데 애인 본가가는거 어때?4
17:58 l 조회 18
나 사기 당한 거 같은데2
17:58 l 조회 18
근데 비서는 왜케 파견직이 많아??2
17:58 l 조회 12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괴로울 수가 있어? 숨못쉴정도로?11
17:57 l 조회 27
운전하다가 역대급 폭풍설사 마려워본 익 있어? 1
17:57 l 조회 10
후쿠오카 2월 말에 가려고 하는데2
17: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