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7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4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뭐에 대단히 꽂혀있는지 궁금함..며칠전에도 사실 호진이가 남고 재훈이가 내려갔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대표 사진
라온1
ㄴㄷ호진이 경기 한번도 안나오고 다시 말소하는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러게 그렇다고 2루를 완벽하게 하는 것도 아닌데....23년도 영웅이처럼 등록일수만 채워줄려고 그러나 진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ㄱㄴㄲ 재훈이 이제 내려봐도 괜찮을거같은데 덕아웃에만 있는것도 선수한테 안좋를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ㄱㄴㄲ 2루 키워야하는건 맞지만 지금 당장 급한것도 아니고 다른 백업들이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호진이 곧 군대라서 호진이는 말소해줘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첫 경기에서 보여준 임팩트가 너무 세서 그런가봐... 그치만 내려갔다오는게 좋을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호진이는 휴가 준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ㄹㅇ 내렸으면 좋겠는데
지금 수비고 타격이고 아무것도 안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본인한테도 덕아웃에 있는거보다 2군경기뛰는게 나을텐데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그니까 재훈이는 2군에서 돌돌 구르다 와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분위기 안좋을 때 재훈이가 좀 환기시켜줘서 그런가.. 최근 폼 보면 2군 가서 더 구르다 오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촌 동생 이름이 김현준임
15:32 l 조회 12
찬승아 1년 반 동안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15:21 l 조회 36
아 상준이도 홈런 쳐줬음 좋겠네~ 2
15:19 l 조회 54
깔뚱이 휴식 한번 필요하다 생각했어서
15:16 l 조회 26
자욱이 괜찮대 ㅜㅜ 2
15:12 l 조회 101 l 추천 2
깔뚱이 여름방학 잘 보내고 오걸아 1
15:12 l 조회 36 l 추천 2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5
15:11 l 조회 145 l 추천 5
그럼 찬승이는 1
15:10 l 조회 64 l 추천 1
찬승이 진짜 지금까지 버틴 게 대단함...
15:09 l 조회 72 l 추천 1
찬승이 어깨 염증이래 11
15:03 l 조회 1152 l 추천 1
데뷔 후 첫 말소라니 기특깔뚱
14:57 l 조회 40 l 추천 1
퓨처스 하는데 동재 나왔다
14:52 l 조회 21
때지라오니들아 오늘 야푸 골라줘라 ! 10
14:47 l 조회 46
우리팀 추격조가 누구지 3
14:41 l 조회 92 l 추천 1
근데 교사라온이있어?? 생기부컨텐츠 민망하지않아??ㅋㅋㅋㅋ 8
14:41 l 조회 176
근데 깔뚱이도 대단하다 2
14:29 l 조회 168 l 추천 1
ㄹㅇㅇ 4
14:24 l 조회 162
장터 내일 1루테이블 1자리(단석) 양도받을 라온잇으까?
13:23 l 조회 42
내 친구 중에 ㄹㅇ 폴대에 묶어야하는 애 있는데 6
13:15 l 조회 176
대구 좌완 백쇼깔뚱 싫어하는 삼빠 없지? 5
13:06 l 조회 16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