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8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2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진짜 겹치는 취미랑 대화주제가 1도 없고 완전 무맛에 가까운 노잼 남자인데다 나한테 적극적이지 않으면 어떡할거임? 더 만나볼 생각 있음??
대표 사진
둥이1

시간낭비하기엔 너무 나이먹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억지로 만나는 거 같으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결이 비슷한 사람 만나야 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건 걍 너혼자 마음에 든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노놉,,, 노잼이면 만날때마다 재미도없고 시간낭비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ㄴㄴ티키타카 잘돼야 행복함. 안되면 진짜 지루하고 노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단 상대도 적극적이지 않다며 그럼 끝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 약속 잡자 정도는 하는데 항상 상대가 더 다가와줘서 연애했대 자기가 표현할줄 잘 모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 정도면 걍 관심 없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첫줄까진 그래 .. 어떻게든 될꺼같은데 했다가 적극적이기까지 않는다 ? 탈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한테 관심엊ㅅ으면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위에서 상대가 더 다가와줘서 연애했대 자기가 표현할줄 모른다고←← 도망쳐.. 나 그런 남자 만났다가 진짜 한달만에 도망침 만약 너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운 조건이면 다가가도 좋은데 너도 그닥이라면 그냥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ㄴㄴ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중매정략도 아니고 절대 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표현할 줄 모르면 뭐 어쩌란거지 싶을 것 같음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23:08 l 조회 10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14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18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12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8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12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34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5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1
22:59 l 조회 8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6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9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4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7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48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8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1
22:45 l 조회 27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