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2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 한 번도 주기가 밀린적이 없는데 ㅎ ㅎ
대표 사진
둥이1
좀 기다료바 스트레스 받아서 밀린 걸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트레스 안 받고 있었는데약간 실수 한 거 같아서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마가 꿈도 태몽같은 가 꾸고 걍 징조가 망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꿈인데? 피임만 잘했으면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쁜 사과 먹는꿈 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 으 으으으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2. 잘 익은 사과를 먹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며, 남자 아이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즉,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가정에 행복과 풍요로움이 가득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징조입니다. 잘 익은 사과를 먹는 꿈은 여러분의 가족에게 기쁨과 축복이 가득할 것이라는 희망을 전해줍니다.

이런 글 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미친거가틈
연락해서 물어봐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임테기해봐도 임신초인거 안나올 시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1
10:45 l 조회 5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1
10:44 l 조회 5
ESTJ들아 도와줘
10:43 l 조회 3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1
10:43 l 조회 8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1
10:43 l 조회 8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2
10:36 l 조회 18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33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41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7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19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3
10:21 l 조회 38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4
10:17 l 조회 36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6
10:12 l 조회 43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8
10:10 l 조회 57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1
10:08 l 조회 31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4
10:01 l 조회 610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32
10:00 l 조회 75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1
9:58 l 조회 18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29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