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라는거임?? 문제점 고치려고 노력은 하기싫고 걍 만나고는 싶고?? 나보고 다 참으라는거냐헤어지는게 맞을지 모르겠어~ 하면 내가 헉해서 미암미안ㅠㅠ 내가 다 맞춰줄게ㅠㅠ 이럴줄 알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