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48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날 불안하게해서 정말 좋아하지만 나를 위헤서 눈딱감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대가 무릎꿇고 오열하면서 붙잡았는데 거절했는데..
10일정도 지나니까 너무 후회돼
그냥 마음 다할때까지 사귈껄 그랬나..
그래사 다시 연락해서 븥잡고싶어
근데 10일동안 전애인한테 연락도 없었던가면
어차피 애인도 맘정리 한거겠지?
그리고 날 불안하게했던사람이랑 다시만나면 안되겠지..?
근데 왜이렇게 힘들까
대표 사진
둥이1
웅 굳이??
안정감 주는 사람 만나면 삶이 훨씬 나아지는뎅
나는 애인 만나고 원래 있던 내 불안함이 사라졌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그런사람이 있을까? 누굴만나도 불안할거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포함 내 주변 다 저런 연애 하는뎅… 불안함 주는 연애가 더 특이한거임
아님 너가 불안형이라 너 문제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걸 잘 모르깄아 진짜 내가 의심이많은건지 애인이 날 의심하게 만드는건지... 근데 애인이 어쨌든 의심할만한 꼬투리를 주긴 했다고 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서 헤어졌는데.. 날 위해 헤어지자고 햇는데 그런걸로 치고 박고 싸워도 나 걔옆에있고싶어서 연락해보려고 이번주에 ㅜㅜ 걔랑 헤어지니깐 또 걔가 없어서 불안한게 너무 커서 이게 더힘들어서 연락해보게.. 난 차라리 마음 정리되기전에 빨리 해보는 게좋을거같아서 이번 주에 하려구 ㅜ 후회되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런마음이야 어쨌든 당장 옆에 없는게 더 힘드니까 자꾸 연락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시간 지체되면 이제 얘기도 못할거같아 ㅜ 우리 서로 안좋아해서 헤어진 거 아닌거 알아서 걀국에 내가 힘들단 이유로 포기한 거 내탓으러 자책하면서 후회할거같아 솔직히 불안하게햇어도 큰 이슈 만들어서 정털리게까지 하진않잖아 ㅠ.. 그랬으면 이렇게 보고싶지도않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작은걸로 불안해했던거지 정털릴짓한건 아니였어 하 나도 후회하디전에 그냥 까이더라도 연락 해봐야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화이팅!!! 우리 후회남을 짓하지말자 해보고 후회하자 못한 거에 후회하지말고!!! 만약 잘 안되더라도 그건 그거대로 의미가 있어 넌 끝까지 하려고 했으니깐! 마음 정리도 잘 될거야 너도나도 다 잘될거야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8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21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1
15:31 l 조회 21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
15:30 l 조회 13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47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1
15:15 l 조회 19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43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4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
15:06 l 조회 58
호감표현1
15:05 l 조회 39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52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1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79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1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9
14:54 l 조회 34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7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4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2
14:4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