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왕따니까 행복하지 않아.. 형제자매들 다 직업적으로 성공하고 나만 실패했는데 부모님이 다 패배자 취급하고 식충이 취급하는데 진짜 맨날 자살생각 든다..
형제 자매들은 결혼하고 손주들 다 보여줬거든 난 그것도 못했어
그래서 그런가 난 인간 취급도 못받아 살고싶지 않다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
|
집에서 왕따니까 행복하지 않아.. 형제자매들 다 직업적으로 성공하고 나만 실패했는데 부모님이 다 패배자 취급하고 식충이 취급하는데 진짜 맨날 자살생각 든다.. 형제 자매들은 결혼하고 손주들 다 보여줬거든 난 그것도 못했어 그래서 그런가 난 인간 취급도 못받아 살고싶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