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92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오전 7:30에서 10시 주5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주휴도 안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출근하면 퇴근할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완전애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여의도 센터라.. 누가 하려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는 그런곳 지원도 안함.. 솔직히 5일 나가는데 주휴도 안주고 시간도 개짧고 걍 바쁠때 싸게 써먹겠다는거아냐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심 야박할 거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렇고 ifc 근처인데 거기까지 누가 갈지.. 그 주변 사는 사람들은 부자일텐데 굳이 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영등포 살아서 쓰니가 말하는 곳 어디인지 알거 같음ㅋㅋㅋ ㅎ 나도 똑같은 생각 했어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좁닼ㅋㅋㅋㅋㅋ 나도 카페 경력자라서 카페만 보거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쓰니집에선 얼마나 걸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울집에서 여의도 이십몇분정도? 주휴주는 곳 있나 살펴봤는데 거의 바쁠때만 써먹고 주휴도 안줘서 여의도 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근처 주휴주는 좋은알바 구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울집에선 10분 이내이긴 한데 그래도 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ㅇㅇ 여의도 알바 많으니까 딴데가..솔직히 7시간 2일까지가 마지노선이지 막 554 이런식으로 쪼갠곳도 난 거름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앗 혹시 ㅁ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ㄱ? 초성이면 아닐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Ifc 근처라는걸 이제봤어 우리동네도 영등포인데 저런 곳 많아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간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하루 종일 하는게 가성비좋을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이랑 가까워도 안 함… 바쁠때만 써 먹겠다는거 딱 보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저야? 너무 애매한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최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도 주5일 12시 2시 맨날 올라와있음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애매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코앞에서 사는거아님 안가지 그리고웃긴게 꼭 경력자만 찾아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시간도 아니고 2.5는 뭐얔ㅋㅋㅋㅋ
가자마자 퇴근할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2도 3도 아니고 2.5는 첨 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장도 마인드 개 이상할거같음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휴도 안주려고 시간 애매하네 나같음 안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시간ㅋㅋㅋㅋ나라면 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소한 4시간은 줘야되는거 아니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약 아침에 일찍 일어나려는 목적이면 괜찮구 돈 벌려는거면 에바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시간씩 5일하면 주휴 줘야하니깐ㅋㅋ 사장 마인드 보임 절대 안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솔직히 시간 저렇게 쪼개놓은 거보면 지원하기도 싫은데 요즘 알바 구하기 너무 힘들어서 집이랑 가까우면 지원은 해볼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일도 쪼개는 데 많고 개짜증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
15:35 l 조회 7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1
15:35 l 조회 11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2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5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1
15:35 l 조회 7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6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4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3
15:34 l 조회 15
이런 사람 어때1
15:34 l 조회 6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4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3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3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4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7
15:34 l 조회 24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7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6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7
15:32 l 조회 21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7
15:31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