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갈등에 대해서 충분히 말했는데 서로 너무 가치관이 다르고 존중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가 먼저 저렇게 말했어
그리고 다음부터 연락을 안 했어
그리고 시간 지나고 내가 다시 연락해 봤는데
상대 마음을 잘 모르겠어서 연락 먼저 안 했는데 상대도 없어서 끝났어
이때 내가 먼저 연락 했다가 다시 연락 안 한 것도 내가 회피형인거야?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갈등에 대해서 충분히 말했는데 서로 너무 가치관이 다르고 존중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가 먼저 저렇게 말했어 그리고 다음부터 연락을 안 했어 그리고 시간 지나고 내가 다시 연락해 봤는데 상대 마음을 잘 모르겠어서 연락 먼저 안 했는데 상대도 없어서 끝났어 이때 내가 먼저 연락 했다가 다시 연락 안 한 것도 내가 회피형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