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랬어..
근데 이번엔 좀 다른게
회사에서 제일 친한 동료 a랑
현 썸남이랑 과거에 썸이었단 사실을 알게됐어
그리고 나포함 둘다 같은 부서고..
그게 6개월전이었대..
그때 난 남친 있었고 지금 a도 남친있어
썸남이 먼저 호감 표현했고
a도 그 사실을 알아
어쩐지 우리부서 되게 소수인데
a랑 썸남이 같이있는걸 한번도 못봄
하 어떡하지 그리고 배신감들어 불편해 둘다..
썸붕낼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항상 그랬어.. 근데 이번엔 좀 다른게 회사에서 제일 친한 동료 a랑 현 썸남이랑 과거에 썸이었단 사실을 알게됐어 그리고 나포함 둘다 같은 부서고.. 그게 6개월전이었대.. 그때 난 남친 있었고 지금 a도 남친있어 썸남이 먼저 호감 표현했고 a도 그 사실을 알아 어쩐지 우리부서 되게 소수인데 a랑 썸남이 같이있는걸 한번도 못봄 하 어떡하지 그리고 배신감들어 불편해 둘다.. 썸붕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