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연애초반에 너무 사랑해서 같이 엄청 불타오르고
2년 3년 넘어가면서 같이 잔잔해지고 안정적으로 변하니까
둘다 똑같아서 연애 잘하는듯 ㅋㅋㅋㅋ
걍 연애는 서로 비슷해야 제일 오래가고 잘맞는거같음
우리가 이런이런 점이 서로 달랐다면? 헤어졌겠다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라서 그만큼 신기하게 많은게 잘맞아서ㅋㅋㅋ
다 비슷하고 잘맞으면 결국 오래감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연애초반에 너무 사랑해서 같이 엄청 불타오르고 2년 3년 넘어가면서 같이 잔잔해지고 안정적으로 변하니까 둘다 똑같아서 연애 잘하는듯 ㅋㅋㅋㅋ 걍 연애는 서로 비슷해야 제일 오래가고 잘맞는거같음 우리가 이런이런 점이 서로 달랐다면? 헤어졌겠다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라서 그만큼 신기하게 많은게 잘맞아서ㅋㅋㅋ 다 비슷하고 잘맞으면 결국 오래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