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36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0) 게시물이에요
계속 어지러워 토할거같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밖에 더워서 그래 이온음료나 비타민 잘 먹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집인데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서 계속 에어컨 틀고 있으면 냉방병도 걸려~ 더워도 환기 자주시키고 잘 챙겨 먹어야해 어지러우먄 천천히 일어나고 앉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위 먹었나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가다가 어지럽고 지금 곗고 핑돌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얼른 씻고 잘 준비하고 내일 잘 챙겨 먹고 이온음료 마셔. 그거 괜찮다가도 또 어지러울 수 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요즘 그런데 더워서 그런 것도 있고 입맛 없다고 대충 먹어서 그런 것도 있더라 밥이랑 이온음료 잘 챙겨먹으니까 좀 괜찮아졌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삼계탕 먹으러가야할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다 그리고 비타민도 잘 챙겨 먹어 가끔 소고기도 먹고 어지러울 땐 앉아서 좀 쉬고 우리 여름을 잘 넘겨보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좀 괜찮은 회사 들어가려니까 취준 길어지네...
18:45 l 조회 1
나 주말에 종로 야장가는데 옷 좀 봐주라 이거 많이 이상해??
18:45 l 조회 1
술 마시면 끝까지 달리는 사람 있어?
18:45 l 조회 1
월급이나 알바비 안들어와서 임금체불 진정 넣어본 사람?
18:45 l 조회 1
발표공포증익들 있어?
18:45 l 조회 1
이거 회피형이야?
18:45 l 조회 2
조기입학생들은 나이 어떻게 말함?
18:45 l 조회 2
고등학교 친구가 좀 걱정되고 그래
18:45 l 조회 3
요즘 이기적인 20대들 왜이렇게 많아?
18:45 l 조회 3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
18:43 l 조회 14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3
18:43 l 조회 15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14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3
18:43 l 조회 37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2
18:42 l 조회 17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3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2
18:42 l 조회 14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1
18:42 l 조회 5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3
18:41 l 조회 17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4
18:41 l 조회 13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