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93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9개월 전 (2025/9/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라인도 성공한적 드물고 그나마 성공하면 1시간 내로 부어서 다시 빼고.. 아직도 일 빨리 못쳐내고 맨날 혼나는데 이거 언제쯤이면 나아져?
대표 사진
익인1
라인 가족들한테 연습해봐
해봐야 늘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난 4개월차인데 개쓰레기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7개월차인데도 그래 내가 제일 쓰레기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개월이면 아직 라인 실패 많이 할 때지 ㅠㅠㅠㅠ 많이 잡아봐야 느는 것 같애 진짜로 ..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상 물정을 몰라서 그런데 주 5일에 세전 3800이면 괜찮은건가요2
17:57 l 조회 18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10:27 l 조회 61
응사하면 사직서7
1:06 l 조회 120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290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773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54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3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8
06.26 22:02 l 조회 358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1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77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35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7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31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2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2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55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5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441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54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11
06.23 21:31 l 조회 431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