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0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음주에 여행가는데
애인이 숙소비 14만원 결제했구
내가 운전+기름값 낼꺼같은데
가서 밥 사는게 나아 ? 아님 물어볼까?? 대뜸 물어보기도 돈관련이라 애매하네 ㅠ
나는 백수고 애인은 8살 연상 직장인이라 먼저 말 못꺼낼꺼같은데 내가 먼저 물어보는게 낫나
대표 사진
둥이1
걍 물어봐봐 상황보니 애인이 살 것 같긴한데
돈관련은 물어보기 힘들어도 돈관련이기에 더더욱 꼭 대화해봐야한다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뭐라 말하면 좋을까 ㅜㅜ? 뭔가 대뜸 여행경비 어떻게 하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평소에 애인이 걍 잘샀으면 굳이 말 안해도되긴할것같은데
걍 여행가서 이리저리 눈치볼것같으면 말하는게 편하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에두 잘 사죠.. 그치만 내가 눈치 보긴할듯 내가봐도 나 넘 갈팡질팡이네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8살 연상 직장인이면 그냥 운전+기름값에서 끝내도 될것같아.. 정 그러면 밥한끼 사는것도 괜찮고?
사실 난 성별떠나서 내가 8살연상이면 애인한테 쓰는 14만원숙소정도는 아무것도 아닐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물론 경제상황 따라서 다른거긴 한데 8살연하 만나면서 가성비따지고 돈계산하는건 사알짝... 그렇다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그럼 안물어봐도된다는 입장야? 안물어보고 알아러 밥사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밥한번 사고 만약 애인이 여행중 생각보다 너무 비싼 거 많이 내주고 부담되면 여행다끝나고 오는길에 슬쩍 한번 물어볼듯!
이번 여행에 돈 너무 많이쓴거같아서 미안한데 좀 나도 보태고싶다 이런식으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스 이게 젤 나은거같긴한데 .. 참고할께 고마워 둥이!!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서 밥한끼만 먹고 돌아올것도 아닌데 번갈아 내면 되지 여유있는쪽이 더 내고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물어보고 알아서 눈치껏 밥 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굳이 안물어봐도 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하지말고 걍 카드 내밀어 보통 그렇게 해도 연상이 그런거 말리긴 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엉.. 평소에도 그러긴하더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럼 묻지마 괜히 묻는게 더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행은 반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명이 숙소하면 나머지가 여행 경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8살 연상 직장이면 그냥 운전 기름값 정도 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혹시 뭐물어봐도될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8:42 l 조회 1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18:42 l 조회 1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8:35 l 조회 1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2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26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16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1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
18:25 l 조회 9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8
18:15 l 조회 27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0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7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5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4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49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7
17:55 l 조회 49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27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6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5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80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6
17:4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