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5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초록글보고 생각난거 맞음
정장에 넥타이 슥 풀면서 이런거 좋아하는데
그럼 이건 회사원 모욕하는거임? 뭔ㅋㅋㅋㅋ
군복 제복 입어달라하면 그 직업 모욕이고? 댓글보니까 태권도 사범이어서 도복 입어달라했다는데 그건 괜찮아하는것도 어이없음 본문이랑 뭐가달라? 그것도 일할때입는건데...
성인용품점에서 파는 야하게 생긴 간호사복 입어달란것도 아닌데 싸대기 때리고 헤어지니마니 이러는건 좀 너무 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걔네는 탈의실에서 안갈아입고 집구석에 오는거라 벗는거에 로망은 없음.
근데 간호복은 실제로 탈의실에서 탈의하고 챙겨오는건데, 그거 챙겨와서 입고 직업적 특성으로 롤플레잉 하려는게 ㅈ같은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롤플레잉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33 이것도 맞음...간호복 입고 출퇴근 안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멋지다, 이성으로 느껴진다지 그거 입고 할까? 이게 아니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개취의 영역이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2주년인데 뭐하자 어디가자 말 없길래 걍..안만나게
17:11 l 조회 1
애인이랑 싸웠는데 진짜 이게 내 문제야?
17:11 l 조회 3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2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1
40 회피형은 진짜...하... 8
17:03 l 조회 66
아무리 내맘에 쏙 든 사람이어도 시간 지나면 잊혀지겠지?
16:59 l 조회 13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6
16:56 l 조회 29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9
16:54 l 조회 105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40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1
16:50 l 조회 9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25
찐사랑 만났을 때 어떻게 해??6
16:47 l 조회 67
알바 퇴근하고 개힘든데 + 폐인 썸남이 차로 데리러온다하면 오라할거야?2
16:45 l 조회 30
연애중 둥이들은 애인이랑 매일 매일 전화 해?3
16:41 l 조회 36
전애인 이거 뭐냐...... 40 2
16:35 l 조회 112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4
16:35 l 조회 34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8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8
16:33 l 조회 53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4
16:29 l 조회 38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25
16:2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