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1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티비에서 맨날 파김치 찬양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너무 엥?스러운 맛임 배추김치,겉절이,석박지가 더 맛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뭐랑 먹었어? 조합도 굉장히 중요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면이랑 먹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먹으면 그럴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념솜씨, 익은정도에 따라 천차만별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김치중에 파김치가 젤 조은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입맛 안맞으면 싫어할거같은 맛이긴함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파김치최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로일 수 있지
입에 맞는 거 맛있게 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파김치는 짜파게티랑 먹었을때가 젤 맛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파김치가 손솜씨 많이탄다생각해서
몇번 시도해바방
나두 파김치 좋아하는데 입에 안맞는건 별로더라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맨처음에는 굳이 이걸 이돈주고 사먹어야하나했는데 이젠 파김치좋아해 짱맛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짜빠게티나 곱창ㅊ먹을때 구워먹으면 극락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김치 맛없는건 맛없어 배추김치랑 똑같음...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지만 운나쁘게 맛없는걸 먹었던거면 정말 아쉽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김치도 애기파?로한건 짱맛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엄마표 파김치 맥여주거 싶다 진짜 개개개개개레전드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보니까 내 입맛에 안맞는건지 이게 맛없는 김치인건지 더 아리까리해짐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넘 꿉꿉하고 맛 없어
참고로 무 김치류 좋아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경상도식파김치가 맛있더라...
전라도식파김치 경상도식파김치 둘다 사먹어봤는데 내가 경상도 출신이라서 엄마가 경상도식으로 해줘서 그런지 나는 경상도식 파김치가 맛있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양치하고 자도 다음날 입 개텁텁해ㅠ
그치만 내입엔 맛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랬는데 한 지 얼마 안 돼서 갓했을 때가 제일 맛있고 시간 지나면서 특유의 .. 향? 맛같은 게 생겨
물론 좋아하게 되면 그 상태도 잘 먹겠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파김치 만들고 하루뒤가 짱임 ㅠㅠ 짜파게티랑 먹으면 GOAT인데... 그리고 파김치는 익으면 맛없음 너가 먹은게 익은걸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짜기만 한 파김치도 잇슨 ㅠㅠㅠ ㄹㅇ 파바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파를 안 좋아해?? 난 파 처돌이라서 뭐든 맛있더라구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17:45 l 조회 1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
17:45 l 조회 3
다들 저녁 뭐먹어?2
17:44 l 조회 6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
17:44 l 조회 4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17:44 l 조회 6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24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8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3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2
17:43 l 조회 27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9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9
17:42 l 조회 20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5
17:42 l 조회 40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5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10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9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2
17:42 l 조회 9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20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3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8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