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0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어느정도 신뢰했는데
현실에선 아닌듯 키 큰애들은 키 더 보고 작은애들이 덜보더라
대표 사진
둥이1
뭐 기준이 다르겠지 키 큰애가 키 덜 본다고 자기보다 작은 애 만날 수 있는 건 아니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나 161인데 남자도 평균만 되면 상관없음 물론 클수록 좋긴하지만 키를 엄청 보진 않음 근데 내가 170이랬으면 적어도 180이상 남자 만나고 싶을듯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175 이상 넘어가면 덜 보긴 하던데 큰 남자가 좋겠지 근데 자기보다 큰 남자가 많지 않기도 하고 나머지 조건들 보려니까 키만으로 만족 하려면 185인데 걍 포기하고 다른거 보는듯? 주변에 175 넘어가는 언니들만 5명 이상 있는데 연애는 모르겠고 결혼은 전부 자기보다 작은 남자랑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케큼 다들 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그냥 사람조아 인간이라 여기저기 아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랭..한명은 174인데 걍 끼워넣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주변 키 큰 친구들은 다 키 작은 남자 만남 뭐 아닐 수도 잇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거 그거임
키작은여자가 155면 25센치 차이 밑으로는 안볼거야! 학고 180 노리고
키큰여자가 170이면 10센치만 봐야겠다...하고 상대적인거임
원하는 남자는 언제나 같음 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
16:14 l 조회 2
이별 이번에 깨닳은게 1
16:12 l 조회 11
카톡 어때보여?40 4
16:11 l 조회 23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14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5
16:04 l 조회 34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5
16:02 l 조회 32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17
15:59 l 조회 37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3
15:59 l 조회 17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4
15:58 l 조회 52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8
그닥 막 잘생겼다 이건 아닌데 키 182정도 되고 평범하게 생겼는데 왜 인기많을까?3
15:56 l 조회 22
이별 재회 관련해서.. 장문 카톡 답18
15:54 l 조회 79
이거 회피형인가?2
15:53 l 조회 11
이별 생일이라 더 생각나ㅠ1
15:51 l 조회 14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할때4
15:46 l 조회 34
애인 폰이나 개인정보 몰래보는 사람들 왤케 많음?5
15:46 l 조회 49
오늘 300일이야6
15:43 l 조회 36
이런 내가 싫어..2
15:38 l 조회 27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5
15:37 l 조회 27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6
15:3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