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4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난 대학원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안 되는 친구도 있지만, 나중에 자기 재능 찾아서 직업 찾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운이 좋아서 공부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있고 다양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들만 봐도 인서울 4년제 경영 나와서 바로 시험 공부 대신 7급 공무원 준비해서 들어간 친구도 있고, 20살부터 맥날 알바 열심히 하다 지금 맥날 부점장인 친구도 있고, 사기업 제외하고는 대부분 블라인드라 그런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학교 공부에만 올타임 매진하는게 더 시간낭비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애들은 집이 부자거나 사업이나 본인 뭐 따로 하는게 있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시간에 본인이 더 잘하는거 해서 성공하는 친구들도 꽤 많더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어케살어 잘먹고 잘사는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