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5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전에 연애할땐 맨날 서운한거 있거나 화나면 다 말해서 상대가 질려하고 차였거든? 근데 이젠 그게 무서워서 내가 서운한거 있어도 말안하고 평소처럼 꾹 참고 지내니까 그냥 나혼자 정떨어져서 상대한테 헤어지자해도 별로 타격안듦 그냥 내가 상처안받으려면 이렇게 지내는게 훨 나은듯?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랬는데 내가 먼저 말하게 하거나 말해도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면 치유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런 사람을 만나야하나.. 이젠 서운한거 말하기가 무서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정말 사랑하면 난 서로 말하고 맞춰나갈 수 있다 생각해. 쓰니도 정말 사랑했으니까 용기내서 말하고 같이 맞춰나가려고 노력했던거잖아
그게 중요한거지. 그렇게 안해주는 사람들 때문에 상처받고 쓰니가 원하는걸 감출 필요는 없어.
나도 회피하면 편했거든? 근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그런식으로 내가 놓친 인연들도 더 있지 않았나 싶더라. 그리고 오히려 상처받더라도 말하고 멀어지게된게 훨씬 속 시원하기도 했고 말야.
난 쓰니가 모든걸 회피했을거란 생각은 안 듦. 분명 만나면서 불편한게 티가 났을거고 그게 상대방을 불편하게 할까 감추려 노력했던거겠지 그것 또한 배려였을거고..
그걸 몰라줬던 사람들은 그냥 쓰니랑 연이 없었던거지 쓰니가 감추고 소극적여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하다가 결국 맨날 헤어지는거 반복할텐데 그게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차피 헤어진다면 상대가 질려서 차이는거보단 내가 질려서 차는게 훨 상처를 덜받더라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차피 헤어진다면이라는 전제가 깔리는게 신기해... 따지는건 아니고 그냥 상처받아서 오히려 그렇게 됐다는게 맘아프고 안타까워서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그래서 회피형이었는데 다 받아주는 사람 만나버려서 회피끼가 없어짐..지금은 너뮤 직설적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혹시 상대가 어떤 식으로 해줬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기는 독심술사가 아니기 때문에 말해줘야 고칠 수 있다면서 나를 엄청 설득했는데 내가 말하는 거에 반박하거나 부딪힌 적이 없고 편하게 들으면서 공감해주고 달래주고.. 그러다 보니 나도 점점 얘기 꺼낼 수 있게되고 너무 딥해지기 전에 해결이 돼서 맘도 편하고 ㅎㅎ 일단 말하면 고쳐지는 거랑 공감이 되게 컸던 거 같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게 남 상처주면서 살다가 본인이 업보로 똑같이 돌려받아도 내로남불만 안하면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헉 맞아.... 나도 맨날 그래....... 근데 아직 고쳐야 할 이유는 잘 모르겠음
대화를 안 하는 건 아니거든 나는 ? 근데 어차피 사람 성격 안 바뀔 걸 아니까 그냥 넘어가는 건데 그것도 회피형인가 ....
암튼 그러다보니 이별이 힘들진 않아 대신 깊은 관계도 없음 이게 괜찮으면 그냥 사는 거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3
18:15 l 조회 10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2
18:15 l 조회 19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3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18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3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2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4
17:56 l 조회 34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4
17:55 l 조회 31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1
17:55 l 조회 1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8
17:53 l 조회 55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0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4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7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36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8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5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