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6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해외주식] 정부에서 해외주식 이벤트하는거 단속하신대 | 인스티즈

[해외주식] 정부에서 해외주식 이벤트하는거 단속하신대 | 인스티즈


왜 개미들한테 이난리야

대표 사진
개미1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살다살다 수수료 깎아주지말라는 정부는 처음보네 진짜 무능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해외주식이 날먹이긴하지 공정하게 국장에서 다이까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미친것들 22프로씩.달러 벌어서 세금 내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돈벌면 표이탈하니까.. 가난한 사람이 많을수록 정권유지에 유리하거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반도체성님들
14:51 l 조회 2
etf 정리하고 삼전에 몰빵하는거 어때
14:51 l 조회 2
오늘 300안오나.. 팔고싶다
14:51 l 조회 2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결국 삼닉샀다...4
14:48 l 조회 45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1
14:47 l 조회 13
삼전기 / 스퀘어
14:46 l 조회 13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39
쫌쫌따리 시드로 -80만 한번에 털어버렸다
14:40 l 조회 16
muu 미쳤네
14:36 l 조회 18
엘지전자는 신이야~3
14:36 l 조회 70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89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1
14:33 l 조회 42
스퀘어 정찰병 보내볼까2
14:32 l 조회 56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5
14:22 l 조회 51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7
14:12 l 조회 92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8
14:10 l 조회 733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6
14:09 l 조회 123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6
14:06 l 조회 95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5
14:06 l 조회 92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7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