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7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점심쯤 보내고 저녁에 확인한거같은데 읽씹인데... 그냥 보내지 말까??? 아니면 하루 더 기달려서 내일 퇴근쯤에 보내볼까?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읽씹 당했을 때 한번 더 보내지 마
하수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혀 보내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아쉬운 사람이 연락하는거임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끝인거네? ㅜㅜ 아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제 저녁부터 오늘 저녁이면 맘 없는거임 걍 알아서 눈치껏 연락하지말아줘.. 하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았으 고마워 다시 맘 잡아야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하나만 더 의견 물어봐도 괜찮을까?
주선자한테 그냥 자리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보내도 될까? 너무 티날라나? 안되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ㄱㅊㄱㅊ 그건 좋지
주선자한테 괜찮은 분 소개시켜줘서 넘 고맙다, 근데 그분은 내가 완전 이성적으로 보이진 않나보더라.. 혹시 따로 들은거 있냐 이렇게 슬쩍 물어봐
그럼 센스있는 주선자면 눈치까고 내가 함 살짝 물어볼까?! 이래줄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ㅇ아! 고마워 정말 ㅠㅠ 이런 이야기 풀거나 의견 들을곳 없었는데 정말 고마워 둥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화이팅행~! 넘 아쉬우면 그냥 마지막으로 보내본다 맘먹고 한번 더 보내보고 그래도 상대가 미지근하면 할만큼 했고 나도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걍 다른놈 만날랜다~ 하고 버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맨날 만나는거
12:59 l 조회 4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2
12:55 l 조회 12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10
기독교인 사람은 연애할때도 기독교인 사람 원해? 결혼 말고!5
12:50 l 조회 17
만난지 한달됐는데 .. 이렇게 마음이 안갈수가있나 2
12:46 l 조회 25
이별 내가 한참 연애하려고 찾을땐 안나타나다가 왜 갑자기 나를 찾아와서
12:42 l 조회 19
이별 재회 타이밍 완전 잘못잡은듯 1
12:40 l 조회 32
여행갈 때 데이트 비용 다들 어떻게 하는 편이양?7
12:31 l 조회 46
여자키 167 168 169한테는4
12:23 l 조회 59
이별 스팀이랑 디코같은건 왜 친삭해놓고 2
12:19 l 조회 37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쌓아두는 연인 (회피형?) 이랑 오래가는 방법이 뭐라고 생각해? 10
11:56 l 조회 61
내가 붙잡아서 재회했는데3
11:56 l 조회 45
여자가 더 키큰커플은 여자키가 큰 경우만 그래도 봐줄만해4
11:56 l 조회 70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6
11:50 l 조회 79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51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1
11:42 l 조회 27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1
11:40 l 조회 47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6
11:39 l 조회 109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2
11:37 l 조회 59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