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경력 쌓고잇는 중소기업 재직자는 운다...
경력인정은 생각도 안하고 중고신입 가고싶은데 그것도 어려울거같음
석사 병행중인데 이것도 잘 인정 안해줄거같아서 그냥 개발자니까 사프 해서 이직해야하나 생각중
어렵다 ~~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물경력 쌓고잇는 중소기업 재직자는 운다... 경력인정은 생각도 안하고 중고신입 가고싶은데 그것도 어려울거같음 석사 병행중인데 이것도 잘 인정 안해줄거같아서 그냥 개발자니까 사프 해서 이직해야하나 생각중 어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