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6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25년 2월에 졸업했어

25년 3~7월은 가고싶은 직무 관련 인턴 5개월 했어

그 뒤론 공백기야 그냥 자격증 준비했어

서탈도 계속 하고…

내가 보기엔 영어를 올려야 돼서 지금 영어공부중이야

근데 내년 1~2월 2개월짜리 직무 비관련 인턴을 하나 붙었어

그거 하면 실업급여도 받을수도 있어서 기뻤는데 엄마아빤 그거 하지말고 공부하래

솔직히 울 엄빠 나 지원해줄 돈없거든

대학생때도 내가 알바해서 벌어썼고 졸업하고도 인턴한걸로 일년 버텼어

이제 돈 떨어져서 난 힘든데ㅜ 

인턴 안하는게 맞는거같아?

난 그 2개월 일한다고 내 미래가 그 사이에 당장 바뀔거같진 않거든…



대표 사진
익인1
하셈 2개월짜리밖에안되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하고싶은데 엄빠가 반대해서 생각이 깊어졌어
인턴안하고 영어 준비했는데 취직 안되면 난 뭘로 살아가지 싶은데 엄마아빤 돈 지원 안해주면서 해준다 그러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대하시는 이유가 공부에 집중하길 바라서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영어만 올리면 바로 취업될거라 생각하는거 같기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인턴할거같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개월짜리인데 실업급여 돼? 그럼 그냥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전에 5개월 인턴한거랑 합치면 될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 그럼! 뭐라고 하시면 돈 없으면 공부도 못하는 세상인데 무슨 돈으로 공부하냐고 좀 벌어서 하겠다고 해
그 2개월로 대기업 갈 거 중소기업 가고 그러는 거 아님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