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2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나는....... 그날 모듬회랑 생굴 한개만 먹었는데 4시간 내내 토함
같이 먹은 아빠는 멀쩡했는데 나만 그렇게 토함
그날 따라 유난히 비린내가 거슬렸는데 먹지말라는 신호였나ㅠ
이제 해산물은 생으로 아예 못먹고,,, 익혀도 잘 안먹게 돰,,
대표 사진
익인1
회는 아무잘못없고 생굴이 문제인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굴을 제목에 뺏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굴때문아니여? 난 굴안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굴 난 익혀먹었는데도 노로걸려서 길바닥에서 토하고 쓰러져서 기어서 병원갔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잘 안먹는데 서비스로 와서 먹었더니 ㄹㅈ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굴이 문제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진심 밑에까지 안간게 다행이라 생각해..
아래도 난리났으면 울었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노로걸려서 고생한뒤로 잘 안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토로 끝난게 다행인거 같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회먹다가 생굴 서비스로 받은거 하나씩 먹은 나랑 내친구 난리났는데 나머지 다먹은사람은 멀쩡... ㄹㅇ 복불복 랜덤게임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나같은 사람이 있다니 이거맞냐구~~~~~~
진짜 아빠는 속 불편한 기색 1도 없어서 더 억울하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굴 먹으면 안 됨 ㅠ 굴 먹다가 고생한 사람이 한 둘이 아니다.. 나도 토하고 난리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굴을 근 20년만에 먹은거였는데 앞으론 평생 먹을 일 없을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17:45 l 조회 1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
17:45 l 조회 3
다들 저녁 뭐먹어?2
17:44 l 조회 6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
17:44 l 조회 4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17:44 l 조회 6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24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8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3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2
17:43 l 조회 27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9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9
17:42 l 조회 20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5
17:42 l 조회 40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5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10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9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2
17:42 l 조회 9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20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3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8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