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한 질문인 거 아는데 너무 답답해서행동으로는 날 좋아하는 게 보이는데 개인주의적이고 표현이 절제되어 있어서 가끔 의문이 들어
최대한 좋게 보려고 생각중인데 감정교류가 적으니까 답답하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한 질문인 거 아는데 너무 답답해서행동으로는 날 좋아하는 게 보이는데 개인주의적이고 표현이 절제되어 있어서 가끔 의문이 들어 최대한 좋게 보려고 생각중인데 감정교류가 적으니까 답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