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80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명 만났는데 5명이 그러네

물어보니까 가격대가 있는 곳이라 간식거리랑 커피 사주는 사람들 많고

안 사주면 사주는 사람보다 머리 대충 해줄까봐 그런다는데

대표 사진
둥이1
난 아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녀 dna 있는 애들이 있더라 난 살면서 해본적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한번도 없음.. 갠적으로 그런 부류 극혐함 친목질 좋아할 것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2 착한아이컴플렉스 걸린 사람 극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 난 전에 붙님머리가 너무 꼬여서 시간 오바될거 같아서 쿠키 사간적 있음 민폐자녀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보통 친해서 사다주지 그런 이유로는 안 사다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네가 좀 멍ㅊ한 스타일들 만난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처음들어보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미용실 자주 다니고 미용사랑 친하면 그러기도 하던데 보통은 안사다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뭔..;
대충하면 리뷰로 난리치면 그만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진짜 막 몇년째가서 친해진거 아닌이상 절대 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근데 걍 평소에 시녀dna있는 내 주변에 딱 1명만 그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걔도 착한아이컴플렉스잏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만난 여친들 중에 그런 사람 못 봤는데 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딱 한번 사다준적있었음 내 기분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런거 시녀 Dna라고 하더라 신기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힌번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국룰 아니고 오히려 비율로 보면 더 적을 듯
난 한 번도 사다드린 적 없긴 한데 그런 사람들한테 시녀라느니 뭐라느니 평가할 필요 없을 듯 댓글 살벌하네 ㅋㅋㅋ ….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니 망하면 안가면 되지 의무도 아닌데 손님으로 가놓고 왜 시녀를 자처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안친한데 굳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공짜로 머리하는거 아니면 굳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안함 4년째 다녀도 걍 …돈쓰러 가는 곳인데 내가 또 뭐 사들고 가야하나 근데 친절하신분이라 고민되긴혀 감사하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단골미용실 있는데 사간 적 한번도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가서 머리 하는 동안 음료수랑 간단한 과자 얻어먹는게 국룰 아녔어..? 내가 내돈주고 서비스 받으러 가는건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뉴남잔데 사다줌
몇년 되서 사다주는데 드라이나 염색이랑 펌 이런거 컷트 비용만 받고 다해줌 … 개꿀이긴함
원장님도 머라안하고 봐주더라 그라서 원장님껏도 사다드림 ;;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첨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 친구 미용사인데 음료+빵 조합이 99% 고 제발 좀 안 갖다줬음 좋겠대
먹을 시간도 없고 하루에 음료만 5개 이상 받고 물도 못마시는데 밥도 못 먹고 일하는데 먹거리 주니 다 버린대ㅜㅜ
그래서 상대한테도 미안하고 죄스럽고 돈 아까우실텐데 말도 못하고 걍 한입 하고 다버림
갖다주는 사람의 심리는 일단 나 배고프고 나 먹으려고 샀는데 혼자먹기 미안해서도 있고,
걍 뭐 내 머리 잘부탁한다 뇌물같은 느낌이나 개친해지면 친구마냥 사다주고 수다떨 때 걍 카페같은 느낌을 위해서
라고 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굳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미용실 비싸서 굳이.. 결혼 앞두고 컷트하러 갔을 때 결혼선물이라고 머리 서비스로 해주셨어서 감사의미로 그 이후에 간식 한번 사드린 적 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시녀감성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전혀 한번도 해본 적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도 한번도 그래본적 없음
혹여나 친해서 내가 사다주고 싶어서 사주면 모를까
그리고 요새 미용실 엄청 친절하잖아 그런 걱정할 이유가 있나 그리고 가격도 비싸서 제 값주고 머리 받는데 굳이 뭐 사다줄 필요가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나 남성위주미용실 하는데
남자손님들도 친해지면 사오시는 분들 종종 있으셔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8:42 l 조회 1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18:42 l 조회 1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8:35 l 조회 1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2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26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16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1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
18:25 l 조회 9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8
18:15 l 조회 27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0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7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5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4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49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7
17:55 l 조회 49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27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6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5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80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6
17:4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