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5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꽤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외모, 직업, 성격 그 어느것도 어필이 안 됐다는거겠지

충격요법이라 생각하고 이 일을 계기로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네

대표 사진
둥이1
남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로테는 외모가 다인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뭔가 더 비참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놈들 눈이 다 삔거임 아니면 자기가 너무 하찮게 느껴져서 쳐다도 못봤거나 ㅇ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 진짜 예뿌게 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발전하겟다는 사람한테 왜그런 희망고문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이런 말도안되는 희망고문이 더 안좋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33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이게 맞다. 발전하겠다는 말에서 이사람 진국인게 느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그 사람들의 취향이 아니엇다 생각하면 됨
잘생기고 예뻐도 내 취향 아닐수도 있으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살빼고 관리하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거긴 우물 안이야 ㅇㅇ
우물 안에 있었던 일로 충격받을 필요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알앗으면 관리하면 댐 오히려 좋은 자양분으로 삼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노노 아는언니 로테이션 운영하는데 남자든여자든 몰표래 걍 이쁜사람 잘생긴사람
나도 그거 듣고 이제 안나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고마워 사실 정말 우울했는데 힘이 많이 되네ㅠㅠ 복많이받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거기 직업 성격 다 피료없음 무조건 외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처음에 6표 받았는데 담에 0표 받음 그냥 그 두번다 네가 취향인 사람이 없던 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리고 진짜 별로인 사람도 표 받는거 보묜 그냥 취향 차이인듯 너무 좌절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7명 중에 6명한테 표 받은 회차도 있고 0표 받은 회차도 있었음 자기관리는 좋지만 지나치게 우울해하지도 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헌포처럼 로테는 진지하게보다 가볍게 만나는 사람이 많아. 객관적으로 네가 괜찮은지랑 상관없을테니 너무 좌절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로테이션은 끽해야 20명의 이성이잖아
세상엔 몇십억의 이성이 있다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괜찮은 사람이라고 해서 꼭
매력적인 사람인건 아니니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비참할건 없는게 그 상황에 너의 외형적인 것들이 자기 취향 아닌 사람들로 모였을 건거고 뭐 얼굴천재 남자로 치면 차은우 이런 얼굴은 아닌 거임 걍 난 보통의 사람이구나 하면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22 연프같은데만 봐도 저사람 괜찮은데 왜 인기없지 싶은 사람 있잖아 걍 그 자리에서의 운도 클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와 여자 중 0표는 웬만하면 안나오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다른 사람이 2표 받으면 한명은 못받는 구조 아냐?? 남자들이 합의해서 골고루 한명씩 찍은게 아닌 이상 0표 흔할거같은데 3명이 젤 예쁜 한명한테만 찍어도 벌써 2명 0표임 그다음 예쁜 사람한테 2표 몰리면 3명이 0표인거고 남자들 눈 비슷하니 젤 예쁜사람한테 몰빵되기 쉬울거같은데 남자는 무조건 첫인상 예쁜사람이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어? 그거 투표 제한 없어! 주최측에서 대충 3명 정도 주세요~라고 말하긴 해. 근데 어차피 10분 대화하고 나서 번호 줄지말지 그때 결정하는거고 내가 지금까지 몇명한테 번호 줬는지도 기억 못해서 그 제한은 의미가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ㄴㄴ 로테마다 다름 제한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어
제한 있는곳은 애초에 작성하는 칸 양식이 정해져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쪽지가 아니라 링크 들어가서 표주는 방식이었엉 그래서 3명이상은 못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이게 무슨 로테라서 현타가 오는거라고 왜 한정을 짓지...? 일반 소개팅에서도 외모로 거르는게 7-80프로임 자만추 아닌바에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2연속 0표는 좀 그렇긴 하네.. 오히려 0표라 외모 문제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은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소개팅 안 맞는 사람들이 있음 오래봐야 매력 느껴지는 사람ㅇㅇ 너무 자책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로테에서 표 못받았다고 별로는 아니야 그냥 로테가 안맞는 사람들도 있음 주변 보면 번호 따이고 소개팅에서 애프터 받는 사람도 로테에서 표 못받고 그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로테는 근데 구석탱이 있으면 아예 못받을떄도 있어서 ㅋㅋㅋ그러려니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외모관리 시작해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
16:33 l 조회 1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
16:32 l 조회 5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
16:27 l 조회 17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17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3
16:21 l 조회 43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17
16:18 l 조회 296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2
16:18 l 조회 23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45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3
16:18 l 조회 20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18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18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19
16:14 l 조회 87
이별 이번에 깨닳은게 7
16:12 l 조회 34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18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370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7
16:02 l 조회 44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54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40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6
15:58 l 조회 86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