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5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한 10대 넘게 잇고 나밖에 없었슨... 사람도 없는데 굳이굳이 내 옆에 와서 타는데 내가 이상한거?;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사람 은근 잇더라 본인 지정석인가버 선호하는 자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정석 같은 개념인건가..; 그 많고 많은 기구 중에서 내옆에 오길래 넘 싫었어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거 뭔지알아 사실 나도 지정석 있거든? 근데 거기 바로 옆에 사람있으면 다른데 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같아도 이런 상황이면 이럴거 같긴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업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자 그분도 여자였음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일단 스피커 가까운 자리 싫어히고 안쪽 선호해서 항상 하는 자리 있었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자리 다른사람 있었어도 그대로 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마음 편한 지정석이 있어서 주위 안보고 바로 거기로 가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이럴수도 있겠다 싶네 댓글 보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 조아하는 자리들이 있긴하더라
나도 좋아하는 자리 있어도 남 있으면 다른데 가는데
걍 하는 사람들도 있는듯
그냥 내가 옮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겠네 댓글들 보고 이해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딴자리는 티비가 잘 안나온다거나 문에서 너무 잘보인다거나.. 솔직히 그사람이 남자였어도 난 마찬가지라 생각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댓글들 보고 약간은 이해될것 같기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자리가편한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난 그 많고 많은 자리 중 내옆으로 오길래 넘 싫고 짜증나서 ㅠ 내가 이상한건가 싶어서 글썼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거슬릴만해 ㅋㅋㅋ 근데 그사람도 그럴만하규... 옮기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면 걍 그자리가 제일 편한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옆자리 전세낸거아니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뭐가 그렇게 아니꼬울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페이스메이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짝씩 하자 있는 기계들 있어서 나랑 맞는거 찾으면 웬만하면 그자리 쓰려고 하게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어컨자리 스피커 덜시끄러운자리 등등 자기만의 좋아하는자리가 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자기의 최애가 그 자리였나봐 근데 운동했어? 대단한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정석 같은 느낌일듯...? 나도 헬스장 가면 쓰는 러닝머신만 쓰거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내가 좋아하는 자리 있어서 거기 비어있음 무조건 거기서 해ㅋㅋㅋ 옆에 사람 있어도 뭐.. 어차피 런닝머신 폭도 있고 두대 사이에 간격도 살짝 있고 해서 사람 간 거리는 꽤 되니까 신경 안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1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1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
18:06 l 조회 1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1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3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
18:06 l 조회 6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2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1
18:05 l 조회 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3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9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9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2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1
18:04 l 조회 8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0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1
18:03 l 조회 7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7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4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2
18: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