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여드름은 없고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니야 ! 코에 블랙헤드랑 피지 많고 모공 커 ㅠㅠ 피지도 잘 녹여주고 모공도 작아지는 좋은 폼클렌징 없을까 ~~ 추가로 선크림 정도는 잘 지워졌으면 좋겠다 (안지워져도 괜찮아) 꿀템 공유해줄분 계신가영 ??? ㅎ_ㅎ| 이 글은 2년 전 (2023/9/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여드름은 없고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니야 ! 코에 블랙헤드랑 피지 많고 모공 커 ㅠㅠ 피지도 잘 녹여주고 모공도 작아지는 좋은 폼클렌징 없을까 ~~ 추가로 선크림 정도는 잘 지워졌으면 좋겠다 (안지워져도 괜찮아) 꿀템 공유해줄분 계신가영 ??? ㅎ_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