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3주 전에 히피펌처럼 빠글빠글하게 했는데 저번주까진 머리 예뻤는데 이번주에 샴푸하고 머리 다 마르니까 정수리부분은 축축 쳐지고 펌도 늘어져써ㅠㅠ 드라이기로 바짝 말리지도 않고 오일이랑 에센스 바르고 손으로 조물조물하면서 형태 살려주고 하는데 물기 있을 때 예쁠 땐 예쁜데 건조 다 되니까 완전 늘어져서 불만족 스러워… 관리를 못하는거야 펌이 잘 안나온거야ㅠㅠ 내 머리 왜 이래,,,,| 이 글은 4년 전 (2021/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3주 전에 히피펌처럼 빠글빠글하게 했는데 저번주까진 머리 예뻤는데 이번주에 샴푸하고 머리 다 마르니까 정수리부분은 축축 쳐지고 펌도 늘어져써ㅠㅠ 드라이기로 바짝 말리지도 않고 오일이랑 에센스 바르고 손으로 조물조물하면서 형태 살려주고 하는데 물기 있을 때 예쁠 땐 예쁜데 건조 다 되니까 완전 늘어져서 불만족 스러워… 관리를 못하는거야 펌이 잘 안나온거야ㅠㅠ 내 머리 왜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