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3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때 공부 ㄹㅇ 하기 싫었나 보다 | 인스티즈


거의 모든 문항에 댓글달아놓음

대부분 악플...

대표 사진
익인1
내 동생 같아서 뒷통수 한 대 씨게 마렵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주히 뭔가 적고 있어서 보기엔 공부 엄청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일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어능력시험 아냐?ㅠ 하 나 이거 공부중인데 하기 싫다 진짜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속담 파트 땐 여유 있게 댓글 달고 난리났었는데 뒤에 맞춤법 규정부터 표준어 표준발음 등등 클남
기출문제 공홈에 있는 줄 알았는데 없어서 내일 기출문제집 사러 가려공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뭔가 무도에서 저런 말 자주 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개웃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즐겁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생 재밌게 사네ㅋㅋㅋㅋㅋㅋ한수배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스껄은 듣도보도 못햇네 재밌다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노래 가사야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힙하고 웃기다 이러고 잇엇는데 ㅋㅋㅋㅋ 있는 말이였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제목이 못된송아지엉덩이에뿔 거라서 가사에 엉덩이이 스껄! 잇음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씨 못된송아지를 여기서 만나냐고 ㅋㅋㅋㅋ스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한송아지 손해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책이야?? 궁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한국어능력시험이구나 오케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아
2024년 책인데 묵혀뒀다 올해 시작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혈당스파이크로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밥 위에 떡이면 그럴 만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 러버지만 밥 위에 떡은 좀 쉽지 않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스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레이지 나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된 송아지 응등이에 쓱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음 찰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이러는게 공부 더잘됨 단순암기보다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캬캬... 다행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거 공부하면서 평소에 내 언어 습관이 얼마나 엉망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공부하기싫지..
한번에 붙길 바래.. 난 3수함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주일을 불태우리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된송아지엉덩이에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개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혈당스파이킄ㅋㅋㅋㅋ개웃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갸웃곀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못된송아지 노래만 들으면 웃겨서 일하다가 한번씩 듣고 정신잡았었는데 추억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웃기다 스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공부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진짜웃겨 나도공부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히려 외우는데 도움되었을것 같은데 도움 되었어? ㅌㅌㅋㅋㅋㅋㅋㅌㅌ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사족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재밌다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ㄹㅇ토끼 다 잡으면 사냥개 뽀뽀해줘야지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귀업닼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웃겨죽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외우는데 도움된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박장대소 김C 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진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66 06.12 19:1811480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42 11:006729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0 06.12 20:3312109 1
야구/장터오늘 갸 승리하면 한명 치킨깊티 111 06.12 18:00957 0
SSG/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8333 0
치마 쪼그려 앉을때 조심해
12:08 l 조회 10
9월까지 몇키로 뺄수있을까 빡세게하면 ㅜ
12:08 l 조회 2
익들아 아빠 퇴직 언제 하셧어??????
12:08 l 조회 4
아니 진짜 20대 중후반되니까 기력이 없네
12:08 l 조회 6
난 근데 연애 연애 연애 연애 연애 하다가 적당히 맞는 사람이랑 결혼2
12:08 l 조회 9
왼손 약지에 반지있는 사람이 대시하는건 엔조이야?2
12:08 l 조회 7
굽네 오리지날처럼 맛있고 건강한 치킨 추천해주라1
12:07 l 조회 8
남자 29살에 4년제 졸업한거면 개늦은거지? 3
12:07 l 조회 14
얘들아 너네 몇살에 취업함??? 1
12:07 l 조회 8
30대인데 본가사는 사람있어?4
12:06 l 조회 20
턱보톡스 아파?!!2
12:06 l 조회 7
넷플 참교육 8화 옥의티 발견5
12:06 l 조회 34
살찌니까 작년에입던거 안들어가고 개불편1
12:05 l 조회 13
다들 토요일인데 모해 9
12:05 l 조회 20
클럽 혼자가본 사람!!!!!
12:05 l 조회 8
키크고 훈남에 직업도 괜찮고 비혼아닌데 서른후반까지 솔로인 이유가 뭘까…..4
12:05 l 조회 17
부츠컷 바지 어떰 체형에 어울려?2
12:04 l 조회 35
근데 술이 진짜 맛있어? 왜먹는지 아직도 모르겟어.. 4
12:04 l 조회 36
결혼생활은 진짜 중요한건데 요새 경시되는 듯3
12:04 l 조회 42
지 남친 안데리고 다니면 죽는줄 아는애들 진짜 싫다3
12: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