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00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2

[잡담] 근로장려금인데 왜 가족소득을 보ㅏ? 이거맞아? | 인스티즈

이거 맞아? 다들 이래?

가족 돈 다 합하면 부모님이 나이가 몇인데..

자가 있기만 해도 2.4억은 대부분 다 넘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가족소득을 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맞아~ 다들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살면 합산이더라 …그니까 우리부모님 백수여도 자식들 예금 있고 부모님 집 있음 그냥 안된다고 봐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자취해서 세대주로 나혼자 빠져있는데도 그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부터 계속 세대주엿으면 부모님이랑 상관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년도부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작년소득내역보고 올해 받는거라서 내년에 다시 신청해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ㅜㅜ잉 ㅜㅠㅜ 이제 취업해버려서 2200마넌은 넘길듯 이번년도는 ㅠㅠㅠ 못받겟돠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혼자 사는게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자취해서 1인가구고 세대주로 나혼자 빠져있는데도 그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부터 자취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달전부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기 2025년이라고 써있는거 안 보이나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내년부터 받을 수 있어 지금 하는건 2025년 기준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자취한지는 3년짼데 계속 아빠가 세대주로 계약하다가 이제서야 내가 계약해서ㅠㅠ 하 진작에 바꿀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가도 돈도 없는 사람을 장려하려고 만든게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가 없는 사람들도 수두룩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1인가구여야 받아 대부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거지인데다가 우리부모님 소득도 사실상 아빠몫인데 바람나서 집에 뭐 해준게 없는사람임ㅋㅋ 내가 누리고사는거 하나도 없늗데 머 그렇다더라...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그랬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취를 했어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히 삶이 팍팍한 사람들을 위해서 만든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근데 혼자살아도 2200인가그래서 200이상벌면 거의안됑 알바수준이어야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혼자 사는 걸로 전입신고 했으면 가족이라고 되어 있어도 가구원 너 혼자니까 너 소득만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작년에 쉬었음 청년 됐다가 3개월만 일한거 찍히고 나 자취해서 추정액이 거의 160? 이러던데 언제 들어오냐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병원 외래 계약직 간호사잏어?
14:14 l 조회 3
구각염 도대체 언제 나아
14:13 l 조회 2
이 글에서 2번째 아렛글 쓰니!!!
14:13 l 조회 7
와 진짜 방금 유튜브에서 진짜 찐따같은 댓글봄
14:13 l 조회 5
요즘은 여친있는거 sns에 티 안내는 사람 많아?1
14:13 l 조회 8
진짜현실은 32강 탈락해도 한국축구 안변함
14:13 l 조회 4
우리 부모님은 갑질을 왤케 많이 하시는걸까
14:13 l 조회 9
엥 배민 가게배달도 이제 라이더 위치 뜨네??2
14:12 l 조회 8
내차 누가 맘대로 탄건지1
14:12 l 조회 9
쌰갈 요즘 취업 왤캐 어려운거야
14:12 l 조회 13
부고 연락 받았는데 도와주라 3
14:12 l 조회 5
이게 통짜 허리야...?(개많이 들어서 궁금하) 1
14:12 l 조회 33
첫키스 어떻게 해야해?2
14:11 l 조회 21
미용실 펌하거나 매직?하고 난 뒤에 마지막에 차가운 거 막 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1
14:11 l 조회 5
레인부츠 11 아이보리 22 블랙
14:11 l 조회 2
남한이 북한 침공하면 어케됨?1
14:11 l 조회 16
편의점 그냥 바닥에 담요 깔고 앉고 싶음
14:11 l 조회 6
전여친 인스타 팔로우 안 끊는거 이해 가능??? 2
14:10 l 조회 10
투도우펀 먹어본사람!!!!
14:10 l 조회 4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3
14:1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