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뭐 다들 진짜 몇천씩 벌기라도 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몇천 몇억 번 사람들 많지 지금…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곳은 모르겠고 여기에서 주식 글 쓰는 사람들 기준으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티에도 몇천 번 사람들은 많지..ㅇㅇ인증 여러번 봄…머 그리고 번 금액은 당연 다 다르겠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원을 벌어도 벌어서 기쁜거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천 좀 넘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 가까이 돼가긴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겠냐ㅋㅋㅋㅋㅋ 하는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애초에 소순데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1500정도 범... 주식글 한반도 안씀 눈팅만하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6천 벌었음 이번 년도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드 얼마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천으로 6천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 재작년 수익률 합친 것보다 올해 더 많이 벌었스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대단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700정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무시할정도가 아님 차트를
봐버ㅏㅅ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천정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쥐꼬리시드임ㅋㅋㅋㅋ 블라인드가면 억대인증많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드가 많아야 ㅠㅠ 난 350으로 진짜 딱 350벌었어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게 집값은 절대 안내려가겟다라는거.... 부자가 엄청 많으지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0... 해외여행 경비벌엇다 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작한지 2주만에 4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300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초랑 지금이랑 훨씬 달라서 씨드 많았으면 50% 이상 벌었을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만해도 상반기때 벌써 900만원벌었어 주식알못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드없어서 대출받아 투자했고 올해 2천마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4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드 천에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런사람들도 많어 시드 큰 사람들. 어떻게 시드 확보했는진 모르지만 나는 큰돈 넣는 사람들 배짱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런 사람들은 손실 감수하고 하는거라. 나는 소소하게
해서 소소하게 범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별로 번거 없는데 남편 오늘만 천만원 오름
내 주변은 몇 천씩은 벌었어
제일 궁금한 분이 친구 시아버지신데 하이닉스 10~20만원 사이에 사셨는데 대체 몇 주 사셨는지 궁금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아빠는 2400->7000 중반 엄마도 1억 넘게 벌었는데 난 인생여전 수준으로 벌었다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300으로 100 번거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300정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천이백벌었음 3달만에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애초에 시드가 없어서 그냥 저냥이지만 시드 많은 사람은 자고 일어나면 매일 천만원씩 늘어나고 그러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금요일에 올라탔는데 지금 6백 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감이 안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ㅠㅠ 이런글 보면 이제 객관화가 안됨ㅠㅠ 여기서는 천이고 억이고 버는사람들만 모이니 수두루빽빽 주식부자들만 보이는데 막상 현실에서 친구들 둘러보면 수익으로 그만큼 번사람 진자 잘 없다ㅜ 숨기고 있을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주식하는사람 별로 없고 그 주식하는 사람들도 시드 큰사람 별로 없더라.. 20대 기준으로 말해봣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런거 지인들이랑 서로 말해? 나같아도 숨길거 같음ㅋㅋㅋㅋ 난 가족들한테도 얘기 잘 안 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단 지인중에 주식하는사람이 한 2-30%? 정도인 것 같은데 주식얘기하면 그런거 모른다고 하는 애들 많아! 그리고 나도 궁금해서 통계 찾아봤는데 그렇더라구. 주식을 많이 하긴 해도 백만원대 수준으로 작게 하는게 대부분이라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늘 기준 4700 마넌 범 ..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3 06.09 16:3560492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80 06.09 20:0232604 8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9 06.09 18:093732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15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24 0
소개팅 어플 써본사람?
6:42 l 조회 5
친구 빅5간호사인데 진짜 개쩌는게2
6:39 l 조회 31
바람난 전남친 5개웡째 못잊는중 3
6:38 l 조회 11
오징어회에다가 맥주한잔 조지러왔음 실시간7
6:36 l 조회 46
비둘기 이 시간에도 깨 있어?
6:36 l 조회 5
운전초보 첫 차 최소 얼마정도 필요할까? 4
6:35 l 조회 14
다음주 컴활 필기 시험 신청해놨다
6:34 l 조회 8
옛날엔 남혐vs여혐 비혼으로 갈라치기하던거 요즘은 달라진게1
6:31 l 조회 27
눈멍이 조아하는 사람
6:31 l 조회 6
시위영상 국뽕찬다
6:29 l 조회 31
다이어트 진짜 짜증나네
6:29 l 조회 17
새벽6시에 달달한급여입금1
6:27 l 조회 19
어떤 사람한테 자꾸 끌려 16
6:27 l 조회 21
아침 6시 버스 승객들 먼가 기엽다4
6:26 l 조회 143
진짜 더 못버티겠는데2
6:25 l 조회 32
어쩔땐 인생이 술술 풀리는 기분이 들다가 어쩔땐 우울하고 막막해
6:24 l 조회 12
모낭염 너무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겠어1
6:23 l 조회 6
밥 안먹으니 넘 어지럽
6:21 l 조회 10
운전 안하니까 이제 감각이 없음1
6:20 l 조회 17
CJ택배 이틀동안 허브에서 안움직이는거면
6: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