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77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주식주식하는데 도대체 얼마 벌었길래 그러는거임?
41
29일 전
l
조회
902
인스티즈앱
뭐 다들 진짜 몇천씩 벌기라도 한거야?
3
익인1
몇천 몇억 번 사람들 많지 지금…
29일 전
글쓴이
다른 곳은 모르겠고 여기에서 주식 글 쓰는 사람들 기준으로..!
29일 전
익인1
인티에도 몇천 번 사람들은 많지..ㅇㅇ인증 여러번 봄…머 그리고 번 금액은 당연 다 다르겠지~
29일 전
익인2
만원을 벌어도 벌어서 기쁜거지
29일 전
익인3
2천 좀 넘게
29일 전
익인4
천 가까이 돼가긴해
29일 전
익인5
겠냐ㅋㅋㅋㅋㅋ 하는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애초에 소순데ㅋ
29일 전
익인6
나는 1500정도 범... 주식글 한반도 안씀 눈팅만하는중
29일 전
익인7
6천 벌었음 이번 년도만
29일 전
글쓴이
시드 얼마야?
29일 전
익인7
9천
29일 전
글쓴이
9천으로 6천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29일 전
익인7
작년 재작년 수익률 합친 것보다 올해 더 많이 벌었스ㅋㅋㅋㅋ
29일 전
익인10
헐 대단하다....
29일 전
익인8
나는 700정도..
29일 전
익인9
근데 무시할정도가 아님 차트를
봐버ㅏㅅ
29일 전
익인11
천정도
29일 전
익인12
다들 쥐꼬리시드임ㅋㅋㅋㅋ 블라인드가면 억대인증많더라
29일 전
익인13
시드가 많아야 ㅠㅠ 난 350으로 진짜 딱 350벌었어 ...
29일 전
익인14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게 집값은 절대 안내려가겟다라는거.... 부자가 엄청 많으지는중
29일 전
익인15
나 30... 해외여행 경비벌엇다 ㅋ
29일 전
익인16
오백
29일 전
익인17
시작한지 2주만에 4백
29일 전
익인19
2300
29일 전
익인21
올초랑 지금이랑 훨씬 달라서 씨드 많았으면 50% 이상 벌었을걸
29일 전
익인22
나만해도 상반기때 벌써 900만원벌었어 주식알못인데
29일 전
익인23
시드없어서 대출받아 투자했고 올해 2천마넌
29일 전
익인24
4천
29일 전
익인24
시드 천에서
29일 전
익인25
그런사람들도 많어 시드 큰 사람들. 어떻게 시드 확보했는진 모르지만 나는 큰돈 넣는 사람들 배짱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런 사람들은 손실 감수하고 하는거라. 나는 소소하게
해서 소소하게 범 ㅋㅋ
29일 전
익인27
난 별로 번거 없는데 남편 오늘만 천만원 오름
내 주변은 몇 천씩은 벌었어
제일 궁금한 분이 친구 시아버지신데 하이닉스 10~20만원 사이에 사셨는데 대체 몇 주 사셨는지 궁금함
29일 전
익인28
우리아빠는 2400->7000 중반 엄마도 1억 넘게 벌었는데 난 인생여전 수준으로 벌었다 ,,
29일 전
익인29
내가 300으로 100 번거면...
29일 전
익인32
난 300정두..
29일 전
익인33
천이백벌었음 3달만에 ㅋㅋㅋ
29일 전
익인34
난 애초에 시드가 없어서 그냥 저냥이지만 시드 많은 사람은 자고 일어나면 매일 천만원씩 늘어나고 그러더라..
29일 전
익인35
나 금요일에 올라탔는데 지금 6백 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감이 안옴
29일 전
익인36
ㅠㅠ 이런글 보면 이제 객관화가 안됨ㅠㅠ 여기서는 천이고 억이고 버는사람들만 모이니 수두루빽빽 주식부자들만 보이는데 막상 현실에서 친구들 둘러보면 수익으로 그만큼 번사람 진자 잘 없다ㅜ 숨기고 있을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주식하는사람 별로 없고 그 주식하는 사람들도 시드 큰사람 별로 없더라.. 20대 기준으로 말해봣엉
29일 전
익인38
그런거 지인들이랑 서로 말해? 나같아도 숨길거 같음ㅋㅋㅋㅋ 난 가족들한테도 얘기 잘 안 하는데
29일 전
익인36
일단 지인중에 주식하는사람이 한 2-30%? 정도인 것 같은데 주식얘기하면 그런거 모른다고 하는 애들 많아! 그리고 나도 궁금해서 통계 찾아봤는데 그렇더라구. 주식을 많이 하긴 해도 백만원대 수준으로 작게 하는게 대부분이라더라
29일 전
익인37
오늘 기준 4700 마넌 범 ..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쥐가 많아졌다는 도쿄 신주쿠.gif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70노모와 아웃백..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승헌쓰 집안 부자설 해명함.jpg
이슈 · 4명 보는 중
비 내린 우유니 소금사막 풍경
이슈 · 2명 보는 중
AD
얼굴 공개후 독자들이 배신감 느낀다는 만화작가.JPG
이슈 · 3명 보는 중
대만외교장관 "31일까지 韓응답 없으면 입국신고서 '남한' 변경"
이슈
???: 삼성전자만 있는 ETF는 없나?
이슈 · 1명 보는 중
큰 수술을 했는데 챙겨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사람이 살찌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복지부, 스타벅스 노인일자리사업 중단
이슈
투썸 망고생 리뉴얼 재출시
이슈
사생활 논란으로 일 다 끊기고 물류알바 & 계단 청소일 하는 문원
이슈 · 4명 보는 중
AD
청첩장 모임때 이래도되나?
이슈
AD
서운하다vs아니다 실시간 논란이라는 김지영 부부
이슈 · 3명 보는 중
다이소 갔는데 누가 이거 하나만 빼감
일상 · 1명 보는 중
AD
132년만에 밝혀진 타이레놀의 진통원리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3
06.09 16:35
60492
5
일상
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80
06.09 20:02
32604
8
일상
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9
06.09 18:09
3732
0
KIA
/
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
33215
0
한화
/
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
28524
0
삼성
/
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1
06.09 17:32
17711
0
롯데
🌺 260609 달글 // "GO HIGH!” 이번주 시작을 승리 해줘야 기분이 좋다! 이겨라👊🍀🥦🧂🫘🌺..
1817
06.09 17:05
14552
0
두산
/
OnAir
💙260609 두산vs롯데 // 투표 잘 받고싶으면 이기걸아💙
3057
06.09 18:15
11922
0
야구
준수선수 나만 잘생겼다고 생각한거 아니었음
113
06.09 19:04
12426
0
이성 사랑방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91
06.09 15:57
41576
0
SSG
/
OnAir
❤️ 다들 선발이 누군지 한번 보자. 자 알아서 정신차리고 해야겠지? | 06.07 달글 ❤️
1921
06.09 18:17
11362
0
NC
/
OnAir
화요일이네요 화끈하게 이기는 날이면 좋겠다🥰 | 260609 달글
2482
06.09 18:15
7523
0
LG
/
OnAir
👯♂️❤️ LG 트윈스 야구단에게... 6월달이 고비인 것 같아요 | 260609 달글 🖤👯♂️
1538
06.09 17:35
8234
0
키움
/
OnAir
💖🌹 260609 오늘도 이겨보자 화이팅! 히어로즈 달글 🌹💖
1113
06.09 18:16
6831
0
KT
🔮표님을 위한 득지 배달 받으시겠습니까? Yes or Yes 🎁 26.06.09 달글🔮
1097
06.09 18:27
3708
0
소개팅 어플 써본사람?
6:42
l
조회 5
친구 빅5간호사인데 진짜 개쩌는게
2
6:39
l
조회 31
바람난 전남친 5개웡째 못잊는중
3
6:38
l
조회 11
오징어회에다가 맥주한잔 조지러왔음 실시간
7
6:36
l
조회 46
비둘기 이 시간에도 깨 있어?
6:36
l
조회 5
운전초보 첫 차 최소 얼마정도 필요할까?
4
6:35
l
조회 14
다음주 컴활 필기 시험 신청해놨다
6:34
l
조회 8
옛날엔 남혐vs여혐 비혼으로 갈라치기하던거 요즘은 달라진게
1
6:31
l
조회 27
눈멍이 조아하는 사람
6:31
l
조회 6
시위영상 국뽕찬다
6:29
l
조회 31
다이어트 진짜 짜증나네
6:29
l
조회 17
새벽6시에 달달한급여입금
1
6:27
l
조회 19
어떤 사람한테 자꾸 끌려
16
6:27
l
조회 21
아침 6시 버스 승객들 먼가 기엽다
4
6:26
l
조회 143
HOT
더보기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3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39
강아지와 고양이 혀 크기 차이...jpg
14
나이키한테 7년간 퇴짜당했던 지드래곤..JPG
12
오뚜기 소리 소문없이 반도체 출시
19
진짜 더 못버티겠는데
2
6:25
l
조회 32
어쩔땐 인생이 술술 풀리는 기분이 들다가 어쩔땐 우울하고 막막해
6:24
l
조회 12
모낭염 너무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겠어
1
6:23
l
조회 6
밥 안먹으니 넘 어지럽
6:21
l
조회 10
운전 안하니까 이제 감각이 없음
1
6:20
l
조회 17
CJ택배 이틀동안 허브에서 안움직이는거면
6:19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
1
난 의외로 히키 탈출할 때 화장하기가 도움 됐음
4
2
물도상한대
2
3
와 참교육 재밌다
2
4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
결국 또 밤샜다
6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7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8
2일 밤새기 가능?
7
9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10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
11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12
이 샌들 어때??
3
1
안효섭이 생로랑 바지 줄여 입지 않는다고 하자 짜증내는 정재형
25
2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4
3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5
4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6
5
14살 차이 커플의 단점
2
6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39
7
기안이 말하는 러닝 부작용
2
8
여행 유튜버가 너무 많으면 생기는 일
9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31
10
컴플레인 자체가 없다는 러시아의 카페
11
오늘 100억을 드릴게요, 대신 내일 아침에 잠에서 깰 수 없습니다
17
12
저녁식사 사진 보냈더니 친구 반응
13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5
14
전직 대통령 재산 수집이 취미인 사람
1
15
유럽 여행 가서 함부로 외국인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하면 안 되는 이유
1
16
수술실에서 쉬를 참아야 하는.Manhwa
1
17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15
18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45
19
성심당 때문에 억울했던 대전 출신 신승훈
20
면접 중 자기소개 대참사
1
헤비 세레나데 미쳤나봐
2
2
안 자는 애들아
30
3
올영 배송완료래서 나갓는데 없음 샤갈 ㅠ
3
4
엔드림도 녹음할 때 화음 n겹 녹음함?
4
5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16
6
트터 어떤 경우에 차단해?
3
7
내가 아이돌이면 공항에 꾸미고간다vs안꾸민다
10
8
중소돌 말 나온 김에
2
9
높고 쨍한 걸그룹노래 말하고가
2
10
강아지(real puppy) 너무 기엽다..
1
1
정보/소식
가족관계증명서
박세영, 4년만 본업 복귀…'가족관계증명서'로 천재 한국화 작가 변신
2
원더풀스는 1680 만 뷰면 흥드임?
8
3
참교육 김무열 너무 너무 너무아
4
4
참교육 5화 레전드네
1
5
정보/소식
'강회장' 출근하자 '신세계' 주춤…주말 안방 승자는? [IS포커스]
6
정보/소식
'공감세포' 김명수와 강민아, 달콤한 시너지가 색다른 로맨스 탄생 예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